드래곤 마스터, 에반
이상한 인형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헤네시스의 이변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골렘 인형 0 / 1
골렘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브루스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브루스씨는 최근 헤네시스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 다른 마을에도 경고할 필요가 있다며, 증거를 회수해 여섯갈래길루크씨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종류를 불문하고 골렘50마리 사냥한 후 골렘 인형을 회수해 루크씨에게 가져다 주자.

 골렘 인형 0 / 1
골렘 0 / 50
완료
루크씨에게 장로님의 말씀과 골렘 인형을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확실히 최근 헤네시스 주변에 이것과 비슷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것 같더구나. 나도 장로님의 의견에는 찬성이야.
1
브루스
그렇다고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모든 마을을 돌아다니라는 건 네겐 무리겠지? 여섯갈래길에서 보초를 서고 있는 루크라면 이런 소문들을 빠르게 전달해줄 것 같구나.

하지만 그냥 가는 것보다는 뭔가 증거가 될 만한 것을 가져가는 게 좋겠어.
2
브루스
이 근방의 골렘들을 50마리 정도 사냥한 후 그들에게서 나오는 골렘 인형이라는 걸 회수해주렴. 그리고 그 골렘 인형을 루크에게 전해줘. 할 수 있겠니?
yes\0
브루스
그럼 부탁할게. 골렘 인형이 그리 쉽게 나오지는 않을 거야. 끈기를 갖고 사냥하기 바래.
no\0
브루스
어렵니? 네가 골렘을 쓰러뜨리고 카밀라를 구해줬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흠. 내가 착각한 건가?
진행중0
루크
...zZ.......

어? 누, 누구냐? ...뭐야, 에반이구나. 깜짝 놀랐잖아. 뭐라고? 스탄 장로님과 브루스씨가 보내서 왔다고? 뭐? 헤네시스의 몬스터들이 이상해져?

 3900 exp
yes\0
루크
이 인형 때문에 몬스터들이 변해버렸다고? 그것 참... 믿기지 않는 일이네... 하지만 전문가가 한 말이니 안 믿을 수도 없고... 알았어. 수고했어. 다른 마을에는 내가 잘 전하도록 할게.
stop\npc\0
브루스
아직 루크에게는 안 간 건가? 골렘50마리 정도 사냥한 후 골렘 인형을 회수한 후 루크에게 가면 된단다.
stop\item\0
루크
오, 에반이구나. 깜짝 놀랐잖아. 뭐? 인형때문에 헤네시스의 몬스터들이 이상해져? 에이, 에반 네가 아직 잠이 덜 깼나보구나...... 뭐, 아니라고? 증거도 없이 내가 그런 허무맹랑한 말을 믿을 것 같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