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헤네시스의 이변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골렘을 퇴치해라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의 장로 스탄 아저씨가 내게 부탁하실 일이 있는 것 같다.
진행중
장로 스탄 아저씨가 헤네시스에 일어난 사건을 다른 마을에 알리고 싶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다른 마을에 가기 전에 일단 골렘의 사원 입구브루스를 찾아가서 조언을 듣자.
완료
골렘의 사원 입구에서 골렘을 연구하고 있는 브루스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에반아, 한 가지만 더 부탁하자. 아무래도 이번에 일어난 일이 헤네시스에만 국한된 일은 아닐 것만 같아서 걱정이 되는구나.
1
장로 스탄
다른 마을에도 이번 일들에 대해 전하고 싶은데....... 아, 그 전에 브루스에게 들러주지 않겠니? 그냥 가는 것보다는 뭔가 자료를 가져가는 게 좋을 것 같구나.
yes\0
장로 스탄
브루스골렘의 사원 입구에서 골렘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을 게야. 그라면 어디의 누구에게, 무얼 가져가면 좋을지 적당한 조언도 해줄 거다.
yes\1
장로 스탄
...그나저나 이건 상관 없는 이야기다만, 그 옆에 도마뱀 위험하지는 않겠지? 사람을 물거나 하는 녀석이면 목줄을 메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뭐? 으음, 아니라면 상관 없지만 말이다.
no\0
장로 스탄
어려운 게냐? 카밀라를 구했으면서 이 정도도 못 한단 말이냐? 에이, 그러지 말고~
진행중0
브루스
음? 너는 에반이잖아? 무슨 일이니? 나에게 볼 일이라도 있니?

(장로 스탄이 부탁한 내용을 전했다.)  
1
브루스
흐음, 장로님께서 헤네시스에 일어난 골렘들의 이상현상에 대해 다른 마을에도 전달하고 싶다 하셨단 말이지?

 1500 exp
yes\0
브루스
그렇지 않아도 요 사이 골렘들의 이상한 행동들이 눈에 띄던 참이란다. 어디보자...... 잠깐만 기다려보렴.
stop\npc\0
장로 스탄
아직도 브루스씨에게는 안 간 게냐? 골렘의 사원 입구에서 골렘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을 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