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왕연해의 여전한 망상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왕연해와 대화하기
퀘스트왕연해의 망상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퇴치했지만 아직도 왕연해씨는 믿을 수 없다는 눈치이다. 왕연해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왕연해씨는 이럴 수는 없다며 결과를 부정하더니, 다시 한 번 더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사냥하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80마리... 정말 귀찮은 사람이다.

시니컬한 주황버섯 0 / 80
완료
왕연해씨의 두 번째 시험을 통과했다. 이번에는 결과를 인정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왕연해
말도 안돼! 이건 사실이 아니야! 인정할 수 없어! 스탄이 추천한 사람이 제법 괜찮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니...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을 리가 없잖아! 스탄은 그런 녀석이 아니야아아아~

엣헴. 그럼 이제부터 수련장을 이용해도 되나요?
 
1
왕연해
인정할 수 없어! 분명 뭔가 속임수를 쓴 게 분명해! 그, 그래! 속임수야! 분명 지나가던 고레벨 모험가가 도와준 게 분명해? 그렇지?!

아니에요!
 
2
왕연해
훗. 스탄의 앞잡이면 거짓말 정도는 입에 침 안 바르고도 하겠지. 믿을 수 없어! 한 번 더 시험이다! 이번에는 시니컬한 주황버섯80마리 퇴치하도록 해!
yes\0
왕연해
후후후... 그 정도면 고레벨 모험가도 도와주기 귀찮아하겠지. 이번에야말로 네 가면을 벗겨내고 말겠다! 스탄의 앞잡이!
no\0
왕연해
후후후... 역시 거짓말을 한 게로군. 제법이지만 날 속이기엔 멀었다!
진행중0
왕연해
...응?! 다시 돌아오다니... 서, 설마... 시니컬한 주황버섯 80마리를 퇴치했다는 거냐? 그런 거냐? 말도 안 돼! 거짓말이야아아아~



 주황 포션 20개
 파란 포션 20개

 470 exp
stop\mob\0
왕연해
시니컬한 주황버섯 80마리는 퇴치하지 못했군... 후후, 그럴 줄 알았지. 네가 그런 실력 있는 모험가일 리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