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왕연해의 망상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왕연해와 대화하기
퀘스트왕연해의 수련장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추천서는 다 읽었을까? 왕연해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왕연해씨는 스탄이 이런 점잖은 편지를 쓸 리가 없다며 분명 자신을 골탕 먹이려는 음모일 거라고 주장한다. 그러면서 나를 시험해 보겠다는데... 착각일 뿐이지만 해명하기 어려울 것 같다.왕연해씨의 시험에 응하자.

시니컬한 주황버섯 0 / 50
완료
왕연해씨의 시험을 통과했다. 하지만 왕연해씨는 아직 인정할 것 같지 않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왕연해
이건... 이건 말도 안돼! 그 쪼잔한 스탄이 다른 사람을 위해 추천장을 써주다니! 그럴 리가 없어! 스탄은 그런 녀석이 아니야! 어렸을 때부터 그 녀석하고 같이 자란 내가 잘 알아! 이건 음모다! 스탄 녀석이 날 골탕 먹이려고 벌이는 짓이야!

(스탄 아저씨는 왕연해씨더러 허풍쟁이랬지. 둘이 앙숙인가?)
 
1
왕연해
그리고 넌 그 앞잡이가 틀림없어! 내 수련장의 물을 흐려놓으려고 온 거야! 너 같은 애가 수련장에 드나든다는 소문이 나면 분명 사람들은 그 수련장에서 수련해봤자 별로 실력이 늘지도 않는다며? 라고 수근대겠지. 안돼! 그럴 순 없어!

(이 사람 망상이 너무 심해! 그리고 왜 내가 드나들면 수련장 물이 흐려지는 거야? 이래봬도 난 드래곤 마스터라고!)
 
2
왕연해
스탄 녀석의 노림수에 순순히 넘어갈 수는 없지. 그러니 이 추천서는 거절이다! ...라고 하고 싶지만, 그 녀석이 헤네시스 장로인 건 사실... 거절할 수도 없겠군. 좋다! 그럼 시험이다! 널 시험해 보겠다!
yes\0
왕연해
네가 내 수련장을 이용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이 되는지 보마! 자, 시험은... 그래, 요즘 수상한 언덕에서 이상하게 시니컬한 주황버섯들이 나타나고 있으니 그 녀석들을 50마리 퇴치하도록 해! 음핫핫핫! 할 수 있을 리가 없지! 넌 스탄의 앞잡이니까!
yes\1
왕연해
(그러니까 앞잡이가 아니라니까! 하지만 설득이 통할 것 같지 않다. 어쩔 수 없으니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퇴치하자.)
no\0
왕연해
역시 이건 스탄의 음모였어. 이런 간단한 음모에 내가 넘어갈 것 같으냐, 스탄! 음핫핫핫!
진행중0
왕연해
뭐, 뭣이? 시니컬한 주황버섯50마리를 퇴치했다고? 그, 그럴리가 없어!



 주황 포션 20개
 파란 포션 20개

 925 exp
stop\mob\0
왕연해
역시 시니컬한 주황버섯 50마리를 퇴치하지 못하는군!  수상한 언덕으로 가면 녀석들이 많이 있지만, 스탄의 앞잡이는 다가가지 못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