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수상한 사람을 경계하라...
레벨 6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무영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신전의 밑바닥
퀘스트[슬리피우드] 만지의 제자 (완료)


수상남에게 말을 걸어보자.



 12,060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영이 수상한 사람을 만났다고 하는데 혹시 발록의 부활과 관련이 있는 사람일까? 무영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무영은 지하신전으로 들어오는 입구에서 수상한 남자를 봤다면서 그의 정체에 대해서 알아봐 달라고 부탁했다. 지하신전으로 내려가는 통로에 있는 수상남을 조사해보자.
완료
무영은 지하신전으로 들어오는 입구에서 수상한 남자를 봤다면서 그의 정체에 대해서 알아봐 달라고 부탁했다. 지하신전으로 내려가는 통로에 있는 수상남을 조사해보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무영
이 곳으로 내려오는 곳에 있는 수상한 남자를 보셨나요? 오랫동안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이런 곳에 있는 사람이라니 어딘가 수상한 냄새가 나지 않나요? 게다가 발목에는 쇠사슬을 차고 있구요. 아무래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인물 같은데 그에 대해서 조사해 보는건 어떨까요?
yes\0
무영
좋아요. 그럼 그에게 가서 말을 걸면서 그의 관심을 딴 곳으로 돌려주세요. 그 사이 그에 대해서 제가 조사를 좀 해볼게요. 그럼 바로 뒤따라 갈테니 먼저 출발하세요.
no\0
무영
당신은 그 사람이 수상해 보이지 않나요? 전 의심스러워서 견딜 수가 없답니다.
진행중0
수상남
오늘도 참 날씨가 좋지? 아마도 그 삿갓쓴 녀석과 한통속이 되어서 나에 대해서 뭔가 알아보러 왔겠지만. 보다시피 난 아주 평범한 사람일뿐이야. 그러니 그만 포기하고 돌아가.

당신은 누구죠?
 
1
수상남
난 그저 어느 곳에나 있을 법한 아주아주 평범한 사람이지. 보는 것과 똑같아. 하지만 아주 재밌는 재주를 가지고 있으니, 나중에 날 찾아와 보도록 해. 재밌는 재주를 보여주지. 그나저나 그 삿갓쓴 녀석은 안 올것 같은데 말야. 크크크

 12060 exp
yes\0
수상남
난 진귀한 보물들에 대해 알고 있어.
stop\npc\0
무영
수상남에게 말을 걸어 시선을 돌려주세요. 제가 곧 뒤따라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