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잃어버린 아주 큰 안장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아주 큰 안장 만들기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래곤 안장을 잃어버렸다! 어떻게 하지? 아쿠아리움켄타에게 새로운 안장 만들기를 의뢰하자.
진행중
켄타는 남이 기껏 만들어준 물건을 잃어버리면 어떻게 하냐고 화내며, 수고비를 전의 두 배로 줘야만 새로운 안장을 만들어 주겠다고 말했다. 근데 왠지 켄타가 조금 기뻐 보이는 건 착각일까. 착각이면 좋겠다.

 켄타우로스의 불꽃 0 / 300
 켄타우로스의 정수 0 / 300
 켄타우로스의 뼈 0 / 300
120000000 메소
완료
새로이 재료를 구해 주고, 메소도 두 배로 더 낸 후 켄타에게 드래곤 안장을 받았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안녕하세요. 라이더님. 여긴 어쩐 일로 오신 건가요? 아, 이왕 오신 김에 라이딩하는 모습 좀 보여주세요! 한 번 보고 싶었어요! ...네? 안장을 잃어버리셨다고요? 안장을 다시 만들어 달라고요?
1
켄타
그, 그 안장을 잃어버리시다니... 그게 얼마나 만들기 힘든 안장인지 아세요? 와이번의 발톱을 다루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알껍질 조각을 세심하게 이어붙이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아아, 그런 것을 잃어버리시다니. 물건을 소중히 여기시질 않는군요!
2
켄타
안장을 또 다시 만들어 드릴 순 있어요! 재료와 수고비만 주시면 당연히 가능하죠! 하지만 물건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당신 같은 분이라면 또 잃어버릴 게 뻔하죠! 그러니 이번에 새로 안장을 만들 땐 수고비를 두 배로 주셔야겠어요!
yes\0
켄타
허락 하신 거죠? 그럼 전과 마찬가지로 붉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불꽃을, 푸른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정수를, 검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뼈를 각각 300개씩 구해 오신 후,전의 수고비의 두 배를 가져오세요! 그럼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
yes\1
켄타
혹시 전의 수고비를 잊어버리신 건 아니죠? 전이 6000만 메소였으니 이번에는 1억 2천... 흠흠. 120000000 메소예요. 억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니 왜 이리 많아보인담. 흠흠.
yes\2
켄타
...네? 기분 좋아 보인다고요? 그럴리가요! 아무리 메소를 많이 받아도 물건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건 싫어요! 흠흠! 진짜라고요!
no\0
켄타
싫으시다면 안장은 새로 만들어 드릴 수 없어요.
진행중0
켄타
안장의 재료는 모두 구해 오신 건가요? 그럼 수고비는요? 허억, 정말 가져올 줄이야... 흠흠. 아무 것도 아니에요. 자, 그럼 재료와 수고비를 주세요.



 드래곤 안장 1개
yes\0
켄타
완성된 안장이에요. 튼튼하게 만들었으니 절대 잃어버리지 마세요. 절대로요. 잃어버리시면 다음에는 2억 4천...까지 부르지는 않을 거지만, 어쨌든 절대 싼 가격에 만들어 드리지는 않을 거예요!
stop\item\0
켄타
아직도 안장의 재료를 구해 오지 못하신 건가요? 한 번 구해본 것이니 어렵지 않을 텐데요? 붉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불꽃을, 푸른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정수를, 검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뼈를 각각 300개씩 구해 오신 후, 수고비 6000만 메소의 두 배와 함께 오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