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아주 큰 안장 만들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또다시 불편해진 안장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켄타에게 아주 큰 안장 만들기를 의뢰하자.
진행중
켄타는 세 번이나 안장을 만들러 오는 사람은 처음이라고 매우 놀라며, 미르의 크기에 맞는 큼직한 안장을 만들어 주기로 했다. 안장의 재료와 수고비를 구해오자.

 켄타우로스의 불꽃 0 / 300
 켄타우로스의 정수 0 / 300
 켄타우로스의 뼈 0 / 300
60000000 메소
완료
켄타에게 커다란 안장을 다시 받았다. 이걸로 더 이상 새로운 안장을 구하는 일은 없게 되길 간절히 바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안녕하세요, 라이더님? 당신이 기르고 있는 특별한 생물은 잘 자라고... 있는 모양이군요. 엄청나게 커졌잖아요. 뿔이나 날개도 전보다 훨씬 화려해지고... 아무래도 새로운 안장이 필요하겠는데요?
1
켄타
덩치도 전보다 훨씬 커진 데다가, 비늘도 훨씬 날카롭고 강해 져서 전과 같은 재료로는 드래곤을 감당할 수 없을 거예요. 그러니 전보다 훨씬 질긴 재료를 구해야 하는데 ... 그래도 상관 없으신가요?
yes\0
켄타
그럼 붉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불꽃을, 푸른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정수를, 검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뼈를 각각 300개씩 구해 주세요. 그 재료들 정도면 지금의 미르를 감당할 수 있는 훌륭한 안장의 재료가 될 거예요.
yes\1
켄타
다만 저 재료들은 매우 다루기 어려워서 전보다 수고비는 더 올라갈 수밖에 없답니다. 한 60000000 메소가 필요한데, 괜찮으시겠어요? 0이 너무 많아서 눈이 핑글핑글 도시는 모양이군요. 간단히 말해 6000만 메소예요.
yes\2
켄타
엄청나게 비싼 금액이긴 한데, 저 정도 재료로 안장을 만드는 기술에 대한 대가로는 그 정도가 적정가라서요. 동물원 운영만 잘 되면 좀 깎아 드릴 수도 있을 텐데 보시다시피 이 동물원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yes\3
켄타
그래도 먹이만 해도 엄청날 것 같은 생물과 다니시는 걸 보면, 당신께서는 엄청나게 부자이신 모양이니 6000만 메소도 문제 없지 않으신가요? 당신 정도면 저런 안장이야 수십개도 제작하실 수 있으시겠죠.
yes\4
켄타
그럼 재료를 모두 구해오실 때까지 전 여기서 기다릴게요.
no\0
켄타
흠... 의외로 그렇게까지 부자는 아니신 모양이네요. 힘드시면 좀 더 레벨도 올리고 메소도 벌어둔 후에 다시 라이딩을 하셔도 늦지 않을 거예요.
진행중0
켄타
모든 재료를 구해 오셨군요! 게다가 6000만 메소까지, 역시 제 눈은 틀림 없다니까요? 돈 많은 사람은 한 번에 알아보는 ...흠흠. 아무것도 아니에요. 자, 그럼 재료들을 건네 주세요. 바로 새로운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



 드래곤 안장 1개
yes\0
켄타
날카로운 비늘에서 탑승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질기고도 튼튼하게, 그러면서도 무게는 가볍게 만든 안장이에요. 탑승자를 떨어뜨리는 일이 없도록 안전장치도 충분히 마련해 두었답니다. 잘 사용하세요~ 잃어버리시면 언제든 연락 하시고요~
stop\item\0
켄타
아직 안장의 재료를 모두 구하지 못하셨군요? 붉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불꽃을, 푸른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정수를, 검은 켄타우로스에게서 켄타우로스의 뼈를 300개를 구해, 제작비 6000만 메소와 함께 가져와 주세요. 그럼 기다릴게요,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