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잃어버린 큰 안장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더 큰 안장 만들기 (완료), 또다시 불편해진 안장 (시작전)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캡틴 알파의 버클 0 / 2
 깨지지 않는 자기 0 / 2



 드래곤 안장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래곤 안장을 잃어버렸다! 어떻게 하지? 아쿠아리움켄타에게 다시 한 번 안장 제작을 의뢰하자.
진행중
켄타는 이미 한 번 만들어준 안장을 소중히 하지 못하고 잃어버린 것에 화내며, 전과 같은 재료에 이번에는 수고비 6000만 메소를 줘야만 안장을 만들어 주겠다고 한다.
완료
새로이 재료를 구해주고, 메소도 두 배로 낸 후 켄타에게 드래곤 안장을 받았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안녕하세요, 라이딩은 잘 되어가시나요? 어라, 그런데 안장은 어디 두신 건가요? 에엑? 다시 안장을 만들어 달라고요? 설마 안장을 잃어버리신 건가요?
1
켄타
....엄청나게 고생해서 좋은 물건을 만들어 드렸더니 잃어버리시기나 하고. 물건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시는군요. 솔직히 이런 분께는 다시 만들어 드리기 싫지만...
2
켄타
휴, 좋아요. 이번만은 새로 만들어 드리죠. 하지만 조건이 있어요. 전과 마찬가지로 안장의 재료는 직접 구해 오세요. 그리고 수고비는 전에 2배예요.
yes\0
켄타
재료는 잊지 않으셨죠? 아쿠아로드 바다 나들목, 수정 협곡, 붉은 산호 숲, 소라 껍질 언덕에서 캡틴 알파의 버클 2개, 백초마을 특산물 깨지지 않는 자기 2개. 그리고...
yes\1
켄타
거기에 수고비 6천만 메소까지 가져와 주세요. 너무 많다 싶긴 하지만, 다시는 물건을 잃어버리지 말라는 의미에서 좀 많이 받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 가져오실 때까지 기다리죠.
no\0
켄타
수고비가 너무 많아서 거절하신 건가요? 같은 가격에 만들어 드리면 또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이번에는 좀 더 비싼 값에 만들어 드릴 생각이에요. 이 가격 아니면 안장은 만들어 드릴 수없어요.
진행중0
켄타
재료는 모두 구해 오셨군요. 그럼 수고비와 함께 주세요.



 드래곤 안장 1개
yes\0
켄타
자아, 새롭게 만든 안장이에요. 이번 일을 교훈 삼아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stop\item\0
켄타
재료는 잊지 않으셨죠? 아쿠아로드 바다 나들목, 수정 협곡, 붉은 산호 숲, 소라 껍질 언덕에서 캡틴 알파의 버클 2개, 백초마을 특산물 깨지지 않는 자기 2개. 거기에 수고비 6000천만 메소까지 가져 오시면 안장을 새로 만들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