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더 큰 안장 만들기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불편한 안장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캡틴 알파의 버클 0 / 2
 깨지지 않는 자기 0 / 2



성장한 미르  획득
'또다시 불편해진 안장'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켄타에게 좀 더 큰 안장 만들기를 의뢰하자.
진행중
켄타는 미르의 성장기에 맞춰 좀 더 신축성이 있는 특별한 안장을 만들어 주겠다고 한다. 대신 재료 중에 좀 더 구하기 어려운 게 있는 것 같다.

아쿠아로드 바다 나들목, 수정 협곡, 붉은 산호 숲, 소라 껍질 언덕에 있는 난파선의 보물상자에서 캡틴 알파의 버클을, 백초마을의 황선장에게서 백초마을 특산품인 깨지지 않는 자기를 구해 오자.
완료
모든 재료를 받은 켄타는 드래곤 안장을 만들어 주었다. 이걸로 한동안 편히 라이딩 할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안녕하세요, 전에 특별한 안장 제작을 의뢰하셨던 그 분이시군요. 그런데 여긴 무슨 일로... 어어어? 혹시 옆에 있는 그 생물이 예전의 그 생물인가요? 엄청나게 자랐군요! 몰라볼 정도예요!
1
켄타
아하, 그 생물을 보니 여기까지 어쩐일로 오셨는지 바로 알겠네요. 생물이 저렇게 자랐으니 예전의 안장은 작아져서 더 이상 쓸 수가 없어진 모양이군요. 새로운 안장 제작을 의뢰하러 오신 건가요?
yes\0
켄타
네, 그럼 이번에도 특별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 저렇게 자란 걸 보니 이번에는 좀 더 신축성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야겠네요. 안장의 재료면서 신축성이 있는 소재라... 다들 희귀한 물건밖에 없어서 구하실 수 있을지 원...
yes\1
켄타
첫 번째 재료는 예전에 아쿠아로드의 깊은 바다에 난파된 배에서 나온 난파선의 보물상자 안에 들어있는 캡틴 알파의 버클 2개예요. 

아참, 난파선의 보물상자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yes\2
켄타
두 번째 재료는 백초마을의 특산물인 깨지지 않는 자기2개 구해다 주세요. 원래는 백초마을에서 평범하게 판매했었는데, 요즘은 뭔가 문제가 있는지 판매하지 않고 있어요. 일단 황선장님께 문의해 보셔야 할 거예요.
yes\3
켄타
그리고 세 번째... 가장 중요한 재료! 이 모든 재료들을 가지고 완벽한 안장을 만들어낼 저를 위한 수고비, 3000만 메소만 가져다 주세요.
yes\4
켄타
네? 너무 많은 게 아니냐고요? 저런 재료들을 잘 다룰 수 있는 사람은 이 메이플 월드에 저뿐인걸요. 게다가 당신은 저런 독특한 생물까지 다루시니 엄청나게 부자이실 것 같은데 아닌가요?
no\0
켄타
안장은 필요 없으신 모양이지요? 아무리 봐도 사이즈가 예전 안장이 맞을 사이즈가 아닌데...
진행중0
켄타
모든 재료를 구해 오셨군요! 바로 안장을 만들도록 할게요.



 성장한 미르
yes\0
켄타
생물의 움직임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의 신축성을 가지면서도, 비늘로부터 탑승자를 보호할 수 있는 멋진 안장이 완성 되었어요.
yes\1
켄타
하지만 이 안장의 신축성에도 한계가 있어요. 저 드래곤이 얼마나 자랄지는 모르지만, 너무 커지면 안장이 감당하지 못할지도 몰라요. 그때는 새로운 안장을 제작해야 하니 다시 오셔야 할 거예요.
stop\item\0
켄타
어라, 재료를 잊으신 건가요? 첫 번째 재료는 아쿠아로드 바다 나들목, 수정 협곡, 붉은 산호 숲, 소라 껍질 언덕에서 나오는 캡틴 알파의 버클 2개, 두 번째 재료는 백초마을 특산물깨지지 않는 자기 2개예요.
stop\item\1
켄타
모든 재료와 함께 제작에 드는 수고비 3000만 메소를 가져다 주시면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