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깨지지 않는 자기 구하기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황선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백초마을
퀘스트더 큰 안장 만들기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상태정보
시작가능
더 큰 안장을 만들기 위한 재료인 백초마을 특산물, 깨지지 않는 자기를 구해 보자. 백초마을의 교역을 담당한 황선장에게 문의하면 될 것 같다.
진행중
깨지지 않는 자기를 만드는 도자기 장인, 기옹이 빨간코 해적단에 의해 납치된 모양이다. 깨지지 않는 자기를 만들고 싶다면 기옹을 구해와야만 한다는데... 황선장에게 말을 걸면 해적단 소굴에 갈 수 있다. 붙잡혀있는 기옹을 구해오자.

 기옹 0 / 1
완료
기옹을 구해 왔다. 이제 깨지지 않는 자기가 필요하면 기옹에게 말하면 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황선장
이 포악한 해적 녀석들, 약초밭을 어지럽히는 것으로도 부족해서 끝내 이런 패악을 부리는군. 이를 어찌한다......음? 무슨 일이시오? 약초 거래를 원하는 거라면 당장은 빨간코 해적단 때문에 불가능한데...
1
황선장
응? 깨지지 않는 자기를 구한다고? 이런... 안타깝지만 그 물건은 이 마을에 더 이상 없다오. 어째서냐고? 그거야 빨간코 해적단 때문이지.
2
황선장
백초마을에는 기옹#K이라 불리는 훌륭한 도자기 장인이 한 명 있었소. 그가 만드는 자기는 잘 깨지지 않으면서 담아둔 약초가 쉽게 상하지 않는 신비한 힘을 갖고 있었지. 그 능력이 너무 뛰어나다 보니 그만 빨간코 해적단이 기옹을 납치해 버렸다오.
3
황선장
그 후 마을에는 금방 약초를 상하게 하는데다 이상한 생물이 자라나는 자기들만 남았다오. 깨지지 않는 자기는 더 이상 없소. 그것을 정 구하고 싶거든 빨간코 해적단의 소굴에 들어가 기옹을 구해야만 하는데... 혹시나 당신이 할 수 있겠소?
yes\0
황선장
이거 굉장한 모험가를 몰라봤군. 그것도 이렇게 때 맞추어 나타나다니... 가만히 있을 순 없지. 내 기꺼이 당신을 기옹이 잡혀있을 빨간코 해적단 소굴3안 창고까지 싣어다 드리겠소.
yes\1
황선장
준비가 되면 말해주시오. 해적단의 소굴로 데려다 드리리다. 잡혀있는 기옹을 데려와만 준다면 백초마을이 당신께 감사를 표할 거요.
no\0
황선장
역시 무리인가... 어떻게 하면 기옹을 구할 수 있을지...
진행중0
황선장
오오, 기옹을 구해 오셨구려. 어디, 기옹은 무사하오? 한 번 진맥을 해볼 테니 기옹을 이리 주시오.
yes\0
황선장
휴우... 다행히 잠시 정신을 잃은 것 뿐, 몸은 멀쩡한 것 같군. 하긴 빨간코 해적단도 저런 훌륭한 실력을 가진 장인을 데려가 굳이 다치게 하지는 않았을 테니... 이제 기옹이 깨지지 않는 자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테니, 그에게 자기 만드는 일을 부탁하면 된다오.
stop\item\0
황선장
아직 기옹을 구하지 못했군... 준비가 되면 다시 내게 말을 거시오.  해적단의 소굴로 바로 데려다 드리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