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잃어버린 안장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드래곤 라이더를 만나다 (완료), 불편한 안장 (시작전)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켄타 프리져의 물개 가죽 0 / 50
 세르프의 진주 0 / 1



 드래곤 안장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래곤 안장을 잃어버렸다! 어떻게 하지? 아쿠아리움 동물원켄타에게 가서 다시 한 번 안장 만들기를 의뢰하자.
진행중
켄타는 전과 마찬가지로 물개가죽 50개세르프의 진주 1개를 가져오면 안장을 만들어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전과 달리 이번에는 특별 세일 없이 수고비 2000만 메소를 다 받겠다고 말했다. 어서 모든 재료를 구해 오자.

위층 리본돼지 사이의 주황버섯집 문으로 들어가면 재료를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완료
켄타에게 안장을 다시 받았다. 그리 싼 가격도 아니니 앞으로는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아, 전에 드래곤과 굉장히 비슷한 특이한 생물로 라이딩을 하시던 있던 분이시군요. 그런데 어쩐 일로 여기까지... 아하, 혹시 안장을 잃어버리신 건가요?!
진행중0
켄타
재료를 모두 구해 오셨군요? 그리고 수고비도... 후후, 그럼 바로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 한 번 해봤던 거라 전보다 더 빨리 만들 수 있어요~



 드래곤 안장 1개
yes\0
켄타
자, 완성된 안장이에요. 잘 쓰시다 혹시 잃어버리시거든 얼마든지 다시 만들어 드릴게요. 그럼 나중에 또 봬요~
stop\item\0
켄타
아직 안장 재료를 모두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켄타 프리져의 물개 가죽 50개세르프의 진주 1개, 그리고 수고비 2000만 메소를 주시면 드래곤 안장을 만들어 드릴게요.

위층 리본돼지 사이의 주황버섯집 문으로 들어가시면 재료를 구하러 가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