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 라이딩
드래곤 라이딩에 대한 소문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에반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하인즈씨가 갑자기 말을 걸어 오는데...
진행중
하인즈씨는 드래곤 라이딩에 대한 소문을 들었다며 오닉스 드래곤도 라이딩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한다. 미르와 대화해 본 후 가능할 것 같으면 하인즈를 찾아가자.

드래곤 라이딩이 가능할까? (시작안함)
완료
하인즈씨는 타락파워전사라는 아주 강력한 전사가 드래곤 라이딩을 할 줄 안다는 말을 들었다며 페리온으로 가서 타락파워전사를 만나 보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오닉스 드래곤에 대한 연구는 잘 하고 있는가? 사실 얼마 전에 흥미로운 소문을 하나 들었다네. 바로 드래곤 라이딩에 대한 것이지. 어떤 사람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드래곤을 타고 다닌다더군.
1
하인즈
놀랍지 않은가? 드래곤은 아주 고고하고 자존심이 강하지만 인간과 친분에 따라 라이딩이 가능하기도 한 모양이야. 오닉스 드래곤은 어떨지 모르겠군.
2
하인즈
이미 오래 전에 멸종한 종족이라 조사할 방법이 없으니 원, 어떻게든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에 오닉스 드래곤이 있어서 한 번 물어볼 수 있으면 좋겠군. 그렇지 않은가?
3
하인즈
오닉스 드래곤에 대해 연구하는 자네이니만큼, 혹시 뭔가 알고 있는게 없을까 해서 말을 걸어 보았다네. 오닉스 드래곤의 라이딩 가능 여부에 대해 알게 된다면 엘리니아로 와서 꼭 좀 알려 주게나.
no\0
하인즈
흠... 자네의 연구는 아직 거기까지 미치지 않은 모양이군.
진행중0
하인즈
오, 자네로군... 오닉스 드래곤 연구는 잘 되어가고 있나? 전에 자네에게 물어 보았던, 오닉스 드래곤의 라이딩 가능 여부에 대해서 성과가 있었는지 특히 궁금하군. 

오닉스 드래곤은 라이딩이 가능한 것 같아요. 하지만 라이딩 방법은 잘 모르겠어요. 드래곤 라이더라는 사람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아요.  
1
하인즈
오호, 그래? 전에 말했던 라이더의 드래곤은 오닉스 드래곤은 아닌 모양이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그가 어떤 방식으로 드래곤을 타는지 알게 되면 오닉스 드래곤 또한 탈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
yes\0
하인즈
혹시 흥미가 있다면 한 번 페리온에 가 보게나. 드래곤 라이딩을 하는 자, 타락파워전사페리온 전사의 성전에 있다니 그를 만나면 드래곤 라이딩에 대해 알아볼 수 있을 걸세. 무척 강한 자라고 하던데...
yes\1
하인즈
그나저나 오닉스 드래곤은 라이딩이 가능할 정도로 인간과 매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던 모양이군. 그런 드래곤이 어찌 갑자기 멸종하게 되었는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겠어...
stop\quest\0
하인즈
오닉스 드래곤도 라이딩이 가능한지 아닌지, 직접 물어볼 수 있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