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알의 노하우 전수
이름난 모험가의 특권을 누려보자!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더 알과 대화하기
퀘스트명성도를 올려보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이번 과제는 바로 이름난 모험가의 특권을 맛보는 것이다! 리더 알의 주문은 특권을 사용해 현재 명성도를 500까지 소비해보라는 것이었다. 게다가 명성도를 충분히 쌓았는지 확인해 보기 위해 총 명성도를 2,000까지 만들라고 했지? 목표를 달성하면 리더 알에게 돌아가자.

총 명성도 2,000 이상
현재 명성도 500 이하
(패밀리 창을 열어 현재 명성도와 총 명성도를 확인해 보자)
완료
리더 알은 모든 과제를 훌륭히 수행한 내게 훌륭한 엘더가 될 자질이 충분하다며 치켜세워 주었다. 그리고 주니어를 비롯한 패밀리원들을 잘 이끌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재차 강조하였다. 앞으로도 패밀리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으면 리더 엘에게 가서 물어보도록 하자. 자, 그럼... 나도 남 부럽지 않은 패밀리를 만들도록 노력해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더 알
자네는 정말 뛰어난 모험가였군. 이렇게 적응을 잘 할줄은 나도 몰랐네. 마지막 과제에 도전해볼텐가?
yes\0
리더 알
자네의 높아진 명성도를 보니... 나도 정말 감탄할 뿐이네. 하지만, 패밀리의 진정한 묘미는 명성도가 아닐세. 그것은 바로 유명한 모험가들만 누릴 수 있다는 이름난 모험가의 특권! 자네 정도의 명성도라면 이미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이 있겠군...
yes\1
리더 알
자네에게 내가 주문하는 마지막 과제는 바로 이 특권을 직접 사용해보라는 것일세. 패밀리 창에 표시되는 명성도는 '/'를 기준으로 왼쪽이 현재 명성도, 오른쪽이 총 명성도를 나타내는데, 특권을 사용할 때는 현재 명성도만 소비가 된다네. 총 명성도는 일종의 기록이라고 할 수 있지.
yes\2
리더 알
총 명성도 2,000 이상 달성하고 현재 명성도를 500 이하까지 소비한 후 나에게 돌아오면 되네. 패밀리 창을 열어서 명성도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게나. 그럼 행운을 빌겠네!
no\0
리더 알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지금 자네의 컨디션은 최고처럼 보이는데....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