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알의 노하우 전수
명성도를 올려보자!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더 알과 대화하기
퀘스트주니어를 등록해보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이번에 리더 알이 내준 과제는 명성도 1,000 달성! 만만치 않은 목표다. 리더 알에 의하면 이 수치는 리더쉽과 주니어를 챙겨주는 세심한 배려 없이는 절대로 달성할 수 없다고 한다. 리더 알이 준 힌트는 주니어의 경험치 획득과 레벨업을 최대한 도와주라는 것이었다. 경험치...레벨 업이라... 어떻게 도와주지?

리더쉽 1,000 달성
(패밀리 창을 열어 명성도를 확인해 보자)
완료
드디어 명성도가 1,000이 되었다! ...분발한 주니어에게 진심으로 감사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더 알
자네의 그런 적극적인 행동은 패밀리 활동에도 매우 도움이 되는 좋은 자세일세! 자네가 그런 자세를 잃지 않고 주니어에게 신경을 잘 쓰기만 한다면, 자네의 명성이 메이플 월드를 진동시킬 날이 머지 않아 있을 것이네. 다음 과제를 수행하겠는가?
yes\0
리더 알
내가 자네에게 내 주는 다음 과제는 명성도 1,000을 이룩하는 것인데... 이건 정말 쉽지 않은 일이지. 한가지 팁을 알려주자면, 주니어에게 할 수 있는 모든 도움을 주어 그들의 성장을 도와주라는 것이라네. 자네가 이 일을 성공한다면 자네는 나보다 나은 엘더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목표를 달성하면 나에게 와서 말해주게. 잊어버렸는지 모르겠지만, 명성도는 패밀리 창[단축키 : F]을 열면 확인할 수 있네.
no\0
리더 알
그렇지... 보통 자네처럼 주저하고 마는 게 정상이지. 일반적인 반응이니 너무 자신감을 잃지는 말게. 그건 그렇고... 난 절대 자네를 내 패밀리에 받아주지 않을 걸세.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