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악령의 숲
파우스트 퇴치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아르웬의 사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리프와 관련된 모든 사실을 들은 하인즈는, 리프는 원래 온화하고 상냥한 성격이었는데 이런 일을 벌인 건 어둠의 마법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일 거라며, 모두 그의 잘못이라고 자책했다. 그러면서 하인즈는 파우스트 퇴치를 부탁하는데... 

파우스트 0 / 1
완료
파우스트를 퇴치하고 하인즈에게 보고하자, 그는 이제 리프의 마음도 가벼워졌을 거라며 안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그 몬스터에 대한 정보는 모두 구했는가? 펜시는 뭐라고 했는지 말해 주겠나? ...응? 파우스트를 만든 건 리프...? 무슨 말인가? 자세히 설명해 주게!
1
하인즈
그래... 그랬군. 리프... 그 아이가... 후우. 리프를 탓하지 말아주게. 그 아이는 원래 온화하고 상냥한 성격이었지. 아무리 화가 난대도 남에게 해를 끼칠 아이는 아니었어. 리프가 이런 일을 벌였다는 건... 숲에 남아있는 어둠의 마법 때문일 게야.
2
하인즈
어둠의 마법은 사람의 마음을 병들게 하지. 착하고 순수하던 리프도 오랫동안 사악한 기운이 감도는 숲에 있으면서 그만 잘못된 길에 들어선 게 분명하네. 모든 것은 어둠의 마법에 휩쓸려 버린 내 잘못...
3
하인즈
아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지. 자책은 파우스트를 퇴치한 후에 해도 좋아. 파우스트가 살아 돌아다니는 한 리프의 마음도 편치 않을 테니. 자네가 좀 도와주지 않겠나?
yes\0
하인즈
리프가 저주로 만들어냈다는 파우스트를 퇴치해 주게. 자네는 강력한 모험가로 보이고... 또, 리프의 사정도 잘 알고 있으니 믿음이 가는군. 부디 리프를 위해서라도, 파우스트를 퇴치해 주게. 부탁하네.
no\0
하인즈
...음. 어렵다면 어쩔 수 없네만...
진행중0
하인즈
파우스트는 잘 퇴치한 모양이군. 다행이야... 이걸로 리프의 마음도 조금은 편해졌겠지. 정말 감사하네.

 11280 exp
yes\0
하인즈
숲 깊숙한 곳에 뿌리박고 있는 어둠의 기운... 그것을 뿌리 뽑아야 할 때가 온 것 같군.
stop\mob\0
하인즈
아직 파우스트는 퇴치하지 못한 겐가? 엘리니아 숲을 잘 돌아다니다 보면 파우스트를 발견할 수 있을 걸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