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악령의 숲
그가 부르는 이름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대한 나무
퀘스트악령의 숲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펜시는 검은 원숭이 몬스터, 파우스트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었다. 뭔가 아르웬과 관련이 있는 듯한 파우스트... 펜시는 파우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멜러디에게서 저주용 못을 구해다 달라고 했다. 

저주용 못  0/10 
완료
저주용 못을 받은 펜시는 저주받은 숲의 입구를 찾아 놓을 테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시
무슨 일이냐옹? 냥? 하인즈의 부탁을 받고 왔다냥? 하인즈라면 주인님이 좋아하는 인간!  고양이 손이라도 빌려야 할 정도로 바쁘다면 얼마든지 빌려 주겠다냥~ 물론 어려운 건 안되지만! 냐앙? 검은 원숭이 몬스터에 대해 알고 싶다고?
1
펜시
좀비루팡을 말하는 건 아니다냥? 그렇다면 역시 파우스트에 대해 묻는 거냐옹? 흠... 그 녀석에 대해서는 나도 잘 모른다냥. 이상한 녀석이라 말이 안 통한다냥. 계속 아르웬...이라고 중얼대고 있기만 한다냥.
2
펜시
파우스트의 등 뒤에는 이상한 인형이 달려 있는데, 그 인형에서 어두운 힘이 마구마구 솟아오르고 있다냥. 어쩌면 파우스트는 인형에게 조종당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냥...  냐아... 혹시 파우스트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거냥?
yes\0
펜시
그럼 멜러디를 퇴치한 다음, 멜러디들이 가지고 다니는 저주용 못 10개를 구해다 달라냥. 저주용 못에서 어둠의 향을 알아내야 같은 향을 가지고 있는 곳, 저주받은 숲을 찾을 수 있으니 먼저 저주용 못이 필요하다냥.
yes\1
펜시
냥? 거기까지 부탁해도 되냐고? 냐앙냐앙~ 걱정 말라냥~ 하인즈는 주인님의 친구, 너는 하인즈의 친구. 그러니 도와준다냥~
no\0
펜시
냐옹~ 더 이상 정보는 필요없는 거다냥?
진행중0
펜시
냐오옹. 저주용 못을 구해왔다냥? 잠시만 기다려라냥. 저주받은 숲의 입구를 찾아 주겠다냥.
stop\item\0
펜시
아직 저주용 못 10개는 구하지 못한거다냥? 멜러디에게서 가끔가다 얻을 수 있으니 잘 구해 보라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