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악령의 숲
악령의 숲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아르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에 사는 요정 아르웬 이 최근 위험한 일을 겪었다는데...
진행중
숲에서 거대한 원숭이 몬스터에게 습격 당했다는 아르웬. 다행히 무사하지만, 젊은 시절 하인즈가 뿌려 놓은 어둠의 마법이 아직도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생긴 것이라며 아르웬은 화를 내고 있었다. 하인즈에게 가보자.
완료
하인즈는 젊은 시절 그가 저질렀던 실수의 여파가 아직까지 엘리니아 곳곳에 남아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아르웬을 습격한 몬스터의 정보를 얻기 위해, 북쪽숲공터에 사는 고양이 펜시에게 가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아르웬
정말이지 인간이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리석어요. 환상에 눈이 멀어 위험한 길에 발을 내딛곤 하죠. 그 결과는 생각조차 하지 않은 채... 불쾌한가요? 하지만 자초지종을 듣고 나면 당신도 할 말이 없을걸요? 무슨 일인지 들어보겠어요?
yes\0
요정 아르웬
얼마 전, 숲에서 처음 보는 몬스터에게 습격당했어요. 숲의 암흑처럼 검고 흉측한 거대한 원숭이의 모습을 한 몬스터였죠. 음습한 기운이 느껴지는... 분명 어둠의 마법으로 인해 만들어진 몬스터예요. 그게 인간이랑 무슨 상관이냐고요?
yes\1
요정 아르웬
오래 전 하인즈가 어둠의 마법에 손을 뻗은 적이 있다는 걸 모르는 건가요? 아주 잠깐이었지만, 그 때 하인즈가 뿌려 놓은 어둠의 마법은 아직도 이 엘리니아 곳곳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그 몬스터 역시 그렇게 만들어진 게 분명해요!
yes\2
요정 아르웬
젊은 시절의 실수일 뿐이라는 말로는 용서가 되질 않아요! 막을 방법이 없다는 말로 그런 몬스터를 그대로 방치하다니... 이건 너무 무책임하지 않나요? 당장 하인즈에게 가서, 그 끔찍한 몬스터를 퇴치해 달라고 전해줘요!
no\0
요정 아르웬
인간들이란 역시 뻔뻔해!
진행중0
하인즈
...음? 무슨 일인가? 왠지 표정이 좋지 않은데... 뭔가 문제라도 있는 겐가? 아르웬...? 아르웬이 무슨 말이라도...?
yes\0
하인즈
...그렇군. 아르웬이 몬스터에게 습격당하다니... 휴우... 그녀의 말이 좀 심했더라도 이해해 주게. 사실 틀린 말도 아니니까. 난 젊은 시절 어둠의 마법에 현혹된 적이 있다네.
yes\1
하인즈
물론 잠깐일 뿐이었지만... 그 때의 여파로 좀비루팡과 같은 어둠의 힘을 가진 몬스터들이 수도 없이 태어난 것이 사실이니... 아르웬의 말이 맞아. 이 일은 내가 책임져야겠지. 자네도 도와주겠나...?
yes\2
하인즈
엘리니아북쪽숲 공터에 가면 펜시라는 신비한 고양이가 있다네. 펜시에게 아르웬을 습격한 몬스터에 대해 물어봐 주게. 펜시라면 엘리니아 숲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소상히 알고 있으니, 그 검은 원숭이 몬스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야.
stop\npc\0
요정 아르웬
아직도 하인즈에게 가지 않은 건가요? 그가 엘리니아 마법도서관에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