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빈 도시락 갖다놓기
레벨 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그리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농장 중심지
퀘스트아기 돼지 구하기 (완료)
직업에반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빠가 뭔가 할 말이 있으신 모양인데...
진행중
아빠는 알 키우는 법이라면 엄마가 잘 알 것이라며, 집에 가서 엄마에게 물어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는 김에 다 먹고 빈 도시락통도 전달해 달라고 하신다. 
완료
빈 도시락통을 전달하고 엄마에게 알 키우는 법에 대해 물어 보았다. 부화기를 통해 알을 키우면 된다는데... 유타가 부화기에 대해 아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그리드
마침 잘 됐구나. 알을 잘 키우는 법이 알고 싶은 거지? 그렇다면 에 가서 엄마에게 물어보렴. 닭을 잘 키우니 아마 잘 알고 있을 거야. 그리고...
1
그리드
집까지 가는 김에 다 먹은 빈 도시락통도 엄마에게 돌려 드려다오. 농장일이 바빠서 한동안은 집에 들어가기 힘들 것 같거든. 부탁한다.
yes\0
그리드
자, 그럼 잘 가렴.
no\0
그리드
음... 유타라면 이 정도는 이미 해냈을 텐데...
진행중0
애나
에반, 돌아왔니? 아, 다 먹은 빈 도시락통도 가져왔구나. 착하기도 하지. 응? 알을 어떻게 하면 잘 키우냐고?



 맛있는 우유 20개
 맛있는 주스 20개

 270 exp
yes\0
애나
알을 부화시키는 건 여러 방법이 있지만 부화기를 쓰는 게 제일 간단하단다. 그러고 보니 유타가 부화기를 하나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 유타에게 달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
stop\npc\0
그리드
아직 엄마에게는 안 간 거니? 다 먹은 빈 도시락통은 빨리 씻는 게 좋단다.
stop\item\0
애나
돌아왔니, 에반? 아빠는 바쁘시니? 다 먹고 빈 도시락통은 얼른 가져다 주면 좋을 텐데...
lost\0
그리드
어이쿠, 이 녀석. 빈 도시락통을 흘리고 다니다니. 내가 주웠으니 다행이지 안 그랬으면 잃어버렸을 거 아냐? 누굴 닮아서 이렇게 덜렁댈까. 자, 다시 까지 가져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