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노틸러스호의 특선 요리
신선한 우유 구하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탕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식당
퀘스트비상식량 지키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탕윤의 요리를 먹어 본 사람은 신비한 체험을 한다는데… 요리를 입에 넣는 순간 행복했던 순간이나 거센 파도와 같은 환상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그의 요리 비법은 무엇이길래 그런게 보이는 거지?
진행중
탕윤의 요리 비법은 바로 신선한 재료! 역시 신선함이야 말로 요리의 기초라는 것인가? 탕윤은 신선한 재료를 위해 배 안에서 직접 젖소를 키워 우유를 공급하고 있었다니… 대단한걸? 새로운 요리를 맛보려면 우유를 짜오라는 탕윤. 음식 맛을 보기 위해 통에 우유를 가득 담아 와볼까? 아기젖소를 조심하고 어미젖소 1마리에게서 우유통 1/3밖에 채울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자! 

우유통 0 / 1
완료
아! 약간 말하는게 무섭기도 하지만 탕윤의 요리는 최고였다. 감동 그 자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탕윤
크흠… 어이! 마침 지나가는구만. 자네가 돼지들을 혼내준 뒤로 다시 식량창고가 돼지들의 세상이 되는 일이 없어졌어. 진짜 고맙군. 하하하! 보답으로 내가 요리를 했는데… 한번 맛보게. 

앗!!!!!! (눈 앞에 펼쳐진 이것은… 파도치는 거센 바다에서 승천하는 용?? 이..이런 감동이!!) 
1
탕윤
하하하~ 맛있는가?크하하~ 내 요리를 먹고 감동하지 않는 자 없었지. 그렇고 말고. 그래서 말인데 내 요리를 먹고 감동을 받았으니 그 보답으로 내 부탁을 하나 들어주게.
yes\0
탕윤
그래그래~ 당연히 그래야지. 지금 선원들 식사 준비를 해야하는데 우유가 다 떨어졌어. 여기 우유통에 우유 좀 가득 담아와 주게.
yes\1
탕윤
난 신선한 재료를 위해 배 귀퉁이에 작은 외양간에서 젖소 몇마리를 키우고 있지. 그 곳으로 가서 어미젖소에게서 통에 우유를 짜와주게. 최근 아기젖소들이 태어났는데… 이놈들 먹성이 대단하니 조심해서 가져오게. 아기젖소 앞에 우유통을 방치해뒀다간 다 먹어 치워버릴테니…
yes\2
탕윤
그리고 젖소 1마리에게서 이 우유통의 1/3밖에 채울 수 없다네. 더 이상 짜내다간 아기젖소들이 먹을게 없으니 곤란해. 외양간으로 갈 준비가 되었다면 나에게 말을 걸어주게. 그곳으로 보내줄 테니.
no\0
탕윤
내 요리에 감동이 부족했던 것인가?
진행중0
탕윤
오~ 신선한 우유로군. 어때? 내 외양간이. 대단하지?

 700 exp
yes\0
탕윤
하하하~ 오늘도 선원들이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겠군. 고맙네. 나중에 배가 고프거든 밥 먹으러  언제든지 오게. 하하하~!
stop\item\0
탕윤
통에 우유를 가득 담아오라고 하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