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노틸러스호의 특선 요리
비상식량 지키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탕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식당

상태정보
시작가능
노틸러스호의 비상식량을 밤마다 돼지와 리본 돼지들이 와서 모두 먹어치워버린다고 한다. 이대로 가다간 노틸러스호 사람들이 굶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노틸러스호의 요리와 식량을 담당하고 있는 탕윤에게 가보자.
진행중
노틸러스호의 비상식량을 밤마다 돼지와 리본돼지들이 와서 먹어치워버려서 창고에 이제 식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한다. 탕윤의 부탁대로 돼지리본 돼지를 혼내주자. 

돼지 0 / 15 
리본 돼지 0 / 15
완료
돼지와 리본 돼지들을 혼내주었다. 이제 노틸러스호의 식량은 넘보지 않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탕윤
우리의 식량이!!! 나쁜 돼지들. 새벽에 또 와서 몰래 먹어치웠군. 거기 자네. 날 좀 도와주게나. 딱히 지나가는 사람이 없으니 자네한테라도 부탁하는걸세.
yes\0
탕윤
흐흐흐. 보기보다 착한 사람이로군. 내가 부탁하는 것은 이 근처에 사는 돼지리본 돼지들을 처치해주는거네. 이 먹성 좋은 놈들이 새벽마다 식량창고를 뒤집어놓고 가니 우리가 다 굶어죽게 생겼어. 그러니까 이 근처에서 볼 수 있는 돼지와 리본 돼지들을 혼내주게. 딱 15마리씩만 말이야. 하하핫.
no\0
탕윤
허어~ 요새 젊은이들은 말이지….쯔쯧…
진행중0
탕윤
아… 오늘 저녁은 어떤걸 만들지… 엇! 자네 왔는가?

 230 exp
yes\0
탕윤
벌써 퇴치하였군. 대단하네! 역시 젊음이 좋은거지? 자네가 돼지와 리본 돼지를 혼내주어 이제 당분간 식량창고 근처에도 못올 것 같네. 한시름 놓겠군.
stop\mob\0
탕윤
돼지 30마리와 리본 돼지 15마리만 혼내주게. 다시는 식량창고 근처에도 얼씬 못하게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