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아란을 아는 사람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리린의 연락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평소답지 않게 무척 기뻐하는 리린... 이런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다. 그렇게 기쁜가?
진행중
리린은 혼자 가는 것보다 당신이 영웅임을 아는 사람과 함께 가는 게 좋겠다며, 헬레나와 함께 가라고 말한다. 리린은...? 리린은 안 가는 걸까? 그렇게 묻자 리린은 갈 생각은 없지만 봐서 알아서 찾아가겠다고 대답한다. 
완료
헬레나를 찾아가자 그녀는 안 그래도 연락하려 했다며, 함께 에레브로 떠나길 권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흠... 이렇게 놀고 있을 때가 아니죠. 어서 대륙회의에 참가하세요, 아란. 하지만 당신 혼자 가는 것보다... 당신이 영웅임을 아는 사람과 함께 가는 게 좋겠어요. 

음...  
1
리린
전에 이야기하기로 헤네시스의 궁수교육관 헬레나님이 당신을 기억하고 계신댔죠? 그 분이라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가장 존경 받는 사람 중 한 명이니 같이 가면 좋을 거예요.

너는? 너는 안 갈 건가, 리린?  
2
리린
...그건 생각 중이에요. 이 편지는 그저 아란만을 초대하는 내용인데, 나까지 가야 싶기도 하고... 일단은 좀 더 기다려 볼게요. 아란은 어서 헬레나님께 가도록 해요.



(수락 시 궁수교육원으로 이동합니다)
no\0
리린
이 깍듯한 편지... 온전히 아란에게만 보낸 거예요. 설마 날 잊었나...? 흥. 오빠 따위...
진행중0
헬레나
...아, 마침 연락을 하려고 했는데 먼저 오셨군요, 아란! 할 말이 있었어요. 여제 시그너스가 메이플 연합을 만들기 위한...

대륙회의?  
1
헬레나
...! 당신에게도 연락이 간 건가요? 시그너스의 정보력은 정말 우습게 볼 수 없군요. 후후...

그럼 같이 갈까?  
2
헬레나
네. 메르세데스님도 그리로 오신다는 것 같으니 가면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메르세데스가 누구지?  
3
헬레나
(아... 이 사람 기억을 잃었지...)

어쨌든 가죠.

 120000 exp
stop\npc\0
리린
어서 헤네시스로 가요. 서둘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