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빼앗긴 엘린숲의 봉인석
레벨 6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캠프 회의장
퀘스트엘린숲의 봉인석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린숲의 봉인석을 블랙윙의 신사가 가져가 버렸다. 어쩌지? 캠프 회의장헬레나와 의논해 보자.
진행중
헬레나는 자신에게 또 다른 봉인석의 정보가 적힌 편지가 있다며, 그것을 전해주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편지를 받을 수 없었다.
그러자 헬레나는 자신은 아주 긴 시간을 사는 요정이니 당신과 같은 시간대에 편지를 전해 주겠다고 말했다. 엘린숲을 떠나 원래의 시간에서 헬레나와 만나면 된다. 헬레나는 어디 있을까. 트루에게 물어 보자.
완료
트루에게 헬레나라는 사람에 대해 아냐고 물었다. 그러자 트루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한 명이 아니냐며, 헤네시스 궁수 교육원의 헬레나를 알려 주었다. 어서 궁수 교육원으로 가서 헬레나를 만나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트루
오, 영웅님이잖아? 과거에는 다녀온 거야? 혹시 아는 사람은 만났어? 응? 헬레나를 아냐고?
1
트루
그야 당연히 알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이잖아. 헤네시스의 수호자, 모든 궁수들의 스승. 헤네시스 궁수 교육원의 전직관 헬레나를 누가 모르겠어? 그런데 왜? 헬레나를 만날 생각인 거야? 그럼 어서 궁수교육원으로 가봐.



(수락 시 헤네시스로 이동합니다)

 17730 exp
stop\npc\0
헬레나
당신의 시간대에서 다시 저를 찾아주세요. 분명 그때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약속을 지키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