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인형사의 흔적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에 관한 정보를 전혀 얻지 못했지만 트루는 왠지 자신만만하다. 트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트루는 인형사에게 공격당한 이후, 온갖 정보를 동원해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싹 뒤져 봉인석을 찾아냈다며 자신이 갖고 있는 것은 위험하니 섬에서 보관하는 게 좋겠다고 말했다. 리엔이라면 안전할 것이다. 봉인석을 리린에게 전해 주자.
완료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 그 용도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블랙윙이 이것을 노리는 것은 분명하다. 절대로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리린
블랙윙의 행동에 대해서는 진실 아저씨한테 계속 듣고 있었어요. 얼마 전에 습격도 당했다던데.. 당신은 괜찮으신가요? 음? 이건... 이게 바로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인가요? 결국 진실 아저씨가 녀석들보다 먼저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을 찾아냈군요.
1
리린
이 보석이 어떤 역할을 할 지는 모르지만... 분명한 건 이게 검은 마법사와 관련이 있을 거라는 사실뿐이에요. 녀석들이 이걸 노리는 한, 우리는 이걸 지켜내야만 해요. 무슨 일이 있어도 더 강해지셔야겠네요.

 6037 exp
stop\npc\0
트루
아직 리린에게는 안 간 거야? 걱정 마, 걱정 마. 어지간한 정보상인도 리엔 섬에 대해서는 소문조차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대부분이야. 블랙윙에게서 가장 안전한 장소가 있다면 바로 거기가 리엔일 거라고. 안심하고 리린에게 봉인석을 맡겨.
stop\item\0
리린
...? 무슨 일이신가요? 수련은 다 하신 건가요? 인형사가 아직 무사하니 더 열심히 수련하셔야 할 텐데요... 진실 아저씨한테 가서 도움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