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인형사의 흔적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이상한 정보수집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45가 되자 갑자기 트루가 말을 걸어 온다. 새로운 정보라도 들어온 건가?
진행중
트루는 숨어 있던 인형사의 흔적을 발견했다며, 골렘의 사원 입구에 있는 인형사의 은신처안에 인형사의 거처가 있는 모양이니 그리로 가보라고 말했다. 이번에도 인형사를 만나면 바로 퇴치해 버리라는데...


인형사 0 / 1
완료
인형사를 퇴치하고 돌아왔다. 하지만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에 대한 단서는 얻을 수 없었다. 그러자 트루는 걱정 말라는 듯 씨익 웃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트루
바빠, 영웅님? 그 동안 온갖 방법으로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샅샅히 뒤지다 보니 재미있는 정보를 하나 발견했어. 바로 인형사에 관한 건데...
1
트루
알고 있어? 영웅님이 인형사를 혼내준 이후로 숲이 끝나는 곳에 있던 입구가 작동을 안 하고 있었잖아? 인형사 녀석, 대신 다른 쪽에 거처를 마련한 모양이더군.
2
트루
헤네시스에 있는 골렘의 사원 입구인형사의 은신처가 있다는 정보가 있어. 아마도 확실한 것 같아. 바로 가서 인형사를 퇴치해 버리라고.
yes\0
트루
인형사를 퇴치한 후에 돌아와줘. 당신이 기뻐할 만한 소식이 하나 더 있어. 후후... 기대해도 좋아.
no\0
트루
음? 이봐이봐, 왜 이래? 대륙 최고의 정보상인이 구한 최신 정보라고? 믿어도 좋아.
진행중0
트루
인형사를 퇴치하고 돌아온 모양이군... 그런데 왜 그렇게 표정이 안 좋아? 무슨 일이라도 있어?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봉인석에 관한 정보는 전혀 없었다고 알려주었다.)
 
1
트루
아하! 그거 말이로군. 후후후... 그거라면 걱정할 거 없어.

 26410 exp
stop\mob\0
트루
아직 인형사를 퇴치하러 가지 않은 거야? 인형사의 새로운 거처는 사악한 기운의 숲1에 있는 인형사의 은신처야. 어서 가서 혼쭐을 내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