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열 마리 부기의 부탁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열 마리의 부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세 번째 정보수집 완료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에서 히죽대는 고스텀프 조사를 끝낸 열 마리의 부기가 뭔가 부탁할 것이 있는 모양인데... 열 마리의 부기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열 마리의 부기는 도와준 덕분에 조사를 마쳤는데 그 결과를 상급자에게 전하러 갈 수가 없다며, 보고서 전달을 부탁했다. 열 마리의 부기의 보고서를 에레브에 있는 나인하트라는 사람에게 전하면 되는 모양이다.

여섯갈래길의 윗쪽 에레브행 승강장에서 에레브행 비행선을 타고 가자.
완료
나인하트에게 열 마리의 부기의 보고서를 전하고 보수를 받았다. ...왠지 정중한 말투로 굉장히 무례하게 말하는 사람이다. 그러고 보니 비슷한 사람이 한 명 있는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열 마리의 부기
저기... 아란님. 저기, 바쁘신 건 알지만 한 가지만 더 부탁 드릴 수 있을까요? 아, 이번 건 트루님이 부탁하신 조사와 별개예요. 개인적으로 드리는 부탁이고 보수도 따로 드릴게요... 저어, 괜찮으실까요?
yes\0
열 마리의 부기
도와주신 덕분에 조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이제 결과를 보고해야 하는데... 언제 인형사가 나타날지 몰라 자리를 비울 수 없어요. 그러니 대신 에레브로 가서 나인하트님께 이 보고서를 전해주세요.
yes\1
열 마리의 부기
에레브에 가는 법은 아시나요? 여섯갈래길 윗쪽 에레브행 승강장에레브행 비행선이 마련되어 있으니 그걸 타시면 돼요. 30초면 도착하니 그리 오래 걸리진 않을 거예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no\0
열 마리의 부기
아, 역시 안 되시는군요... 어떻게 하지? 어디 한가한 수련기사분 안 계시려나?
진행중0
나인하트
무슨 일이십니까? 음? 그건 열 마리의 부기의 보고서? 이런... 외부인을 통해서 중요한 보고서를 보내다니. 기밀사항이라도 유출되면 어쩌려고... 감봉입니다, 열 마리의 부기... 아, 농담입니다. 이 보고서에 기밀이라고 할 건 없다고 보거든요.



 마을 귀환 주문서 10개

 4500 exp
yes\0
나인하트
어쨌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 에레브는 외부인을환영하는 곳이 아니라서요, 기사가 될 생각이 있는 분이 아니라면 되도록 빨리 자리를 비워 주셨으면 좋겠네요. 검은 마법사를 막기 위해 수련중인 기사들만으로도 섬이 넘치고 있거든요.
stop\npc\0
열 마리의 부기
아직 에레브에는 안 가신 건가요? 어서 에레브로 가서 보고서를 전해 주세요. 늦으면 분명 나인하트님께서 크게 화내실 거예요. 나인하트님께 미움 받는 건 싫어요...
stop\item\0
나인하트
에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사가 되러 오신 분이라면 말이죠. 그 외에는 전혀 환영하지 않으니 되도록이면 빨리 비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