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세 번째 정보수집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인형사의 경고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20이 되었다. 이제 트루가 세 번째 정보수집 활동에 대해 알려줄 것이다. 리스항구로 가서 트루를 만나자.
진행중
페리온에서 발생하는 고스텀프 사건이 아무래도 헤네시스에서 있었던 인형사 관련 사건과 너무 비슷한 것 같다며 트루는 이 사건에 대해 조사해 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정은 페리온에 있는 열 마리의 부기에게 들으면 된다는데... 
완료
페리온에서 열 마리의 부기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트루
수련은 잘 되가나, 영웅님? 이번에 또다른 정보수집 일이 생겼어. 페리온에서 히죽대는 고스텀프들이 수상해지는 일이 잦아졌다더군... 어디서 많이 듣던 일 아니야? 인형사 녀석, 헤네시스에서 했던 일을 또다시 페리온에서 반복하는 것 같아.
1
트루
자세한 사정은 페리온에 있는 열 마리의 부기에게 듣도록 해. 유적 발굴지를 조사 중인 아가씨라니 뭔가 알고 있을 거야.
2
트루
페리온이 어디 있는지는 알지? 이제 빅토리아 아일랜드에도 꽤 익숙해졌을 테니까 말이야. 빅토리아 아일랜드 최북단에 있는 전사들의 마을에서 귀여운 여자애를 찾으면 돼. 이름은 이상하지만 분명 여자애야. 자, 그럼.

  ※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트루
음? 이번 일은 돈을 벌기 위한 정보수집이 아니라 검은 마법사를 따르는 자들, 블랙윙을 상대하기 위한 거라고. 다시 한 번 생각해 봐.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아... 당신이 혹시 아란님이신가요? 트루씨에게 이미 말은 들었어요. 북쪽바위산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도와주시기로 하셨다고...

 2400 exp
stop\npc\0
트루
아직 페리온으로는 안 간 거야? 열 마리의 부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이번에도 인형사 관련 사건인 것 같으니 잘 조사해 보는 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