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인형사의 경고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인형사의 초대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에 대해 트루는 어떤 판단을 내릴까? 리스항구의 정보상인 트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검은 마법사를 부활시키려는 조직, 블랙윙에 대해 리린도 알아야 한다며 리린에게도 이 이야기를 전해 달라고 했다.  그 동안 트루는 정보상인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블랙윙에 관한 정보를 모을 모양이다.
완료
리린은 블랙윙의 존재야말로 검은 마법사의 부활을 암시하는 것이라며, 더욱 노력해서 검은 마법사를 물리칠 수 있을 정도로 강해지자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트루
음? 아직 마땅한 정보수집 일은 찾지 못했는데... 다른 거 필요한 거라도 있어? 혹시 재미 있는 정보라도?
sayEx\1
(캐릭터 이름)
(블랙윙의 인형술사를 만난 이야기를 했다.)
sayEx\2
트루
과연, 블랙윙의 인형사 프란시스라... 확실하네. 헤네시스에서 일어났던 주황버섯 이상사태, 엘리니아에서 벌어진 포악해진 골렘의 원인은 그 녀석이 분명해. 그런데... 그 녀석이 검은 마법사라는 말도 했다고?
sayEx\3
트루
그러고 보니 검은 마법사를 다시 깨우려는 무리가 있다는 정보가 예전부터 있었어. 거짓말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않은 모양이네... 정말 검은 마법사가 부활하려는 걸까? 예언은 맞는 걸까...?
sayEx\4
트루
블랙윙이라는 무리 조사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 꽤 은밀한 조직인 것 같지만... 이 정보상인 트루의 정보망을 피해갈 수는 없지. 뭔가 관련 있는 정보를 찾으면 전해 줄게. 영웅님은 리엔으로 가서 리린에게도 이 사실을 전해 줘.
sayEx\5
트루
영웅의 귀환, 검은 마법사를 따르는 무리들, 그리고 예언...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어. 영웅을 깨운 당사자로서 리린도 이 사실에 대해 알아야 할 권리가 있어. 오랫동안 영웅에 관해 연구해온 리린이라면, 뭔가 도움을 줄 수도 있을 거야.
no\0
트루
리린에게 위험한 소식은 전하기 싫은 거야? 그 아이는 연약해 보이지만 혼자 섬에 살면서 당신을 찾아낸 아이라고. 영웅님이 생각하는 것만큼 약하지 않아.
진행중stop\npc\0
트루
아직 리엔에는 안 간 건가? 검은 마법사와 관련된 이야기라면 리린에게도 전해 놓는 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