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뿔버섯의 분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주황버섯의 이상 조사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분노한 뿔버섯 인형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첫 번째 정보수집 활동이다. 헤네시스의 스카스 박사는 헤네시스 주변에 나타나는 이상한 버섯의 원인에 대해 알아냈을까? 스카스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스카스는 이상한 주황버섯에 이어 이상한 뿔버섯이 나타났다며 조사해 봐야겠다고 말했다. 분노한 뿔버섯을 쓰러뜨리고 분노한 뿔버섯 인형 5개를 구해 달라는데...

분노한 뿔버섯은 헤네시스에서 나가서 있는 바람꽃수풀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분노한 뿔버섯 인형 0 / 5
완료
분노한 뿔버섯 인형를 조사한 스카스는 헤네시스에 출몰하는 이상한 몬스터들의 원인이 인형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카스
어서 오게나. 지금 막 이상한 뿔버섯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들어왔어. 아무래도 이전에 발견된 주황버섯과 비슷한 경우인 것 같은데, 자네가 확인해줄 수 있겠나?
yes\0
스카스
분노한 뿔버섯을 퇴치하고 분노한 뿔버섯이 지니고 있던 물건을 하나... 아니, 이번엔 좀 더 차분히 조사해보고 싶으니 5개만 가져와주게.



분노한 뿔버섯이 어디있는지는 알고 있겠지? 

헤네시스 아래 쪽 바람꽃수풀에 가면 많이 볼수 있을걸세.

  ※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스카스
적은 가능성이라도 부정하지 않고 연구하는 것! 그것이 학자의 길 아닌가? 물론 자네는 학자는 아니지만.
진행중0
스카스
분노한 뿔버섯 인형 5개는 구해 온 건가? 그럼 바로 확인 해볼까? 자, 어서 건네 주게.

 1200 exp
yes\0
스카스
역시... 뿔버섯도 주황버섯과 마찬가지의 변이 증상을 보이고 있었군. 게다가 공통적으로 발견된 이 수상한 인형! 아무래도 이 인형이 몬스터들의 변이와 관련되어있지 않을까 싶은데.......
stop\item\0
스카스
분노한 뿔버섯 인형 5개는 아직 구하지 못한 건가? 그 정도 개수를 구해야만 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