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주황버섯의 이상 조사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첫 번째 정보수집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시니컬한 주황버섯 인형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첫 번째 정보수집 활동이다. 헤네시스스카스 박사에게 주황버섯의 이상 증세에 대해 알아보자.
진행중
스카스는 마을 주변의 이상한 표정을 한 주황버섯들이 출몰하는 것 같다며 그 증거를 가져와 달라고 말했다.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퇴치하고 시니컬한 주황버섯 인형을 찾아보자.

 시니컬한 주황버섯 인형 0 / 1
완료
발견된 시니컬한 주황버섯 인형을 가져다 주었다. 스카스는 변종버섯이 나타난 이유에 대해 더 연구해 볼 테니 나중에 다시 와 달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카스
안 그래도 최근 헤네시스 근방에 이상한 주황버섯이 출몰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야외 조사를 시작하려던 참이었는데 마침 잘 와주었군.
1
스카스
요즈음 헤네시스 근방에 이상한 표정의 주황버섯이 나타난다고 하더군. 소문이 사실인지, 수상한 언덕을 조사해보고, 증거가 될만한 물건을 가지고 돌아와주게.
yes\0
스카스
수상한 언덕은 여섯갈래길로 가는 길목에 있지.

소문의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만나거든, 그들이 떨어뜨린 물건을 가져와주길 바라네.

  ※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스카스
음? 주황버섯이 무서운 건가? 녀석들은 그리 강하지 않다네. 이상한 표정을 짓고 있다고는 해도 어차피 버섯일 뿐이야. 혹시 어디서 주황버섯 메이플 지배설이라던가 하는 이상한 소문을 들은 건 아니겠지? 다 헛소문이야, 헛소문.
진행중0
스카스
오,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퇴치하고 아이템을 구해온 모양이군. 그럼 어떤 아이템이 발견 되었는지 보여주게나.

 1000 exp
yes\0
스카스
시니컬한 주황버섯 인형이라... 이 인형은 헤네시스 근처에 나타난 이상한 주황버섯과 무슨 연관이 있는 걸지도 모르겠군. 좀 더 자세히 조사를 해봐야겠어. 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모르겠네.
stop\item\0
스카스
아직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퇴치하지 못한 건가? 시니컬한 주황버섯을 퇴치하고 나오는 아이템을 구해 오면 된다네. 기왕이면 다른 주황버섯은 가지고 있지 않은 특별한 증거물을, 딱 1개만 구해오면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