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첫 번째 정보수집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정보원의 일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정보원의 일에 대해서 알았으니 이제 진짜 본격적인 정보수집을 하며 경험을 쌓아보자. 트루가 해야 할 일을 알려줄 것이다.
진행중
첫 번째 정보수집은 최근 헤네시스 주변의 주황버섯들이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을 찾는 것이다. 트루의 말에 의하면 헤네시스에서 버섯 몬스터를 연구하는 스카스에게 그 원인을 물어보면 될 거라고 한다.
완료
스카스 박사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트루
자, 그럼 정보원의 일은 이해했을 테니...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정보수집을 해 볼까? 어려운 지역보다는 쉬운 지역부터 시작하려면 어디부터 하는 게 좋을까... 그래, 역시 헤네시스지.
1
트루
헤네시스에 대해 알아? 리스항구에서 동쪽의 여섯갈래 길을 통해 나오는 궁수들의 마을이지. 또한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중심지이기도 해. 이 마을의 대표적인 특산품은 버섯이야.
2
트루
그런데 최근 헤네시스 주변의 주황버섯들이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하네... 그 원인을 찾아두면 비싸게 팔리겠지? 헤네시스로 가서 버섯 몬스터의 이상 원인을 알아봐 줘.
yes\0
트루
마침 헤네시스에는 버섯 몬스터를 연구하는 박사, 스카스라는 사람이 있어. 그 사람에게 원인을 물어보면 어느 정도 단서가 잡힐 거야. 그럼 부탁할게~

  ※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트루
흐음... 아직 다른 마을로 갈 자신이 없는 거야? 걱정 마. 헤네시스는 리스항구와 마찬가지로 초보자를 위한 마을이니까. 고레벨 몬스터는 없어.
진행중0
스카스
무슨 일인가? 뭐라고? 헤네시스 주변의 주황버섯들이 이상한 원인을 찾으러 왔다고...?

 800 exp
stop\npc\0
트루
아직 헤네시스로는 안 간 건가? 리스항구에 왼쪽 위편에 있는 빅토리아 중형택시에 말을 걸어봐. 눈 깜빡할 사이에 보내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