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늑대의 생명수 재료 다시 구하기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늑대 우두머리의 분노 (진행중)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시 한 번 늑대의 생명수를 만들어야 한다. 아쿠아리움 동물원k의 켄타에게 가서 또다시 늑대의 이빨을 구입하자.
진행중
켄타는 전보다 늑대의 이빨이 가진 희소성이 늘었으므로 가격 또한 상승한다며, 1억 메소를 주면 늑대의 이빨을 팔겠다고 말했다.

100,000,000 메소
완료
켄타에게 1억 메소를 주고 늑대의 이빨을 구입했다... 어서 늑대의 생명수를 만들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전에는 늑대의 이빨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동물원 재정에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무슨 일이신가요? 혹시 이번에도 구입하실 게 있는 건가요? 어라? 혹시 또다시 늑대의 이빨을?
1
켄타
이런... 어떻게 하죠?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늑대의 이빨은 그 희소성 때문에 가격이 높은 거랍니다. 전에 당신께 늑대의 이빨을 드림으로써, 그 숫자가 줄어들어 가격은 더 올라갔지요.
2
켄타
즉, 간단히 말해... 1억 메소인데... 괜찮으세요? 정말 구입하시겠어요?
yes\0
켄타
진심...이신가요? 정말? 진심? 이럴수가... 정말 1억 메소나 쓰는 사람이 있다니! 대단하시군요! 아니, 이럴 게 아니지! 그럼 1억 메소를 가져오는대로 바로 늑대의 이빨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해 놓겠습니다!
no\0
켄타
그렇죠? 역시 1억 메소는 무리시겠죠? 아하하, 그럴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하하하. 혹시 마음이 바뀌시면 바로 말씀해 주세요.
진행중0
켄타
정말... 정말 1억 메소를 가져오셨군요! 이야! 정말 통이 크십니다! 자, 이럴 게 아니라 어서 받으시죠!



 늑대의 이빨 1개
yes\0
켄타
덕분에 동물원 걱정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아니, 이제 증축할 수도 있을 것만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stop\item\0
켄타
아직 1억 메소는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하긴, 아무리 당신이라도 이번에는 그리 쉽지 않겠죠. 하지만 또다시 구해 오실 거라고 믿습니다. 후후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