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늑대의 생명수 재료 구하기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늑대의 심장 (진행중)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늑대의 생명수 재료 중 하나인 늑대의 이빨. 아쿠아리움동물원켄타가 팔고 있지 않을까? 켄타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켄타는 동물원에서 기르는 늑대에게서 얻은 늑대의 이빨이 있긴 한데 그냥은 줄 수 없다고 한다. 판매만 할 수 있다는데... 판매 가격은 8천만 메소라고 한다...

80,000,000 메소
완료
켄타에게 늑대의 이빨을 구입했다. 늑대의 생명수 제작에 사용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안녕하세요, 전에 늑대용 영양제를 구입하신 분이로군요? 전에는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신가요? 또 영양제가 필요하신 건가요?
(늑대의 이빨을 가지고 있냐고 물었다.)
 
1
켄타
늑대의 이빨이요? 그야 동물원에서 기르는 헥터나 화이트팽에게서 얻은 게 몇 개 있긴 한데... 이번에는 그게 필요하신 건가요? 그렇다면 물론 판매할 수는 있습니다만...
yes\0
켄타
감사합니다, 고객님. 원하시는 물건, 늑대의 이빨은 8000만 메소 되겠습니다.
yes\1
켄타
(고객님?! 말투가 변했다? 게다가 행동도 공손하고 친절해졌다!)
yes\2
켄타
좀 비싸죠? 하지만 늑대의 이빨이라는 게 워낙 희소가치가있는물건이라서... 8000만 메소를 주시면 바로 늑대의 이빨을 넘기도록 할게요.
no\0
켄타
거절하시는 건가요? 단돈 8000만 메소에 판매하려고 했건만... 아쉽네요.
진행중0
켄타
어디에 사용하시려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늑대를 사랑하시는 분이니만큼 좋은 곳에 유용하게 쓰실 거라 믿겠습니다.



 늑대의 이빨 1개
yes\0
켄타
후후후... 덕분에 이번 동물원 적자가 흑자로 돌아설 것 같아요. 후후후후후...
stop\item\0
켄타
8000만 메소를 가져오신 게 맞나요? 모자라신 것 같은데... 소지하고 계신 메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