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늑대의 심장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늑대 우두머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늑대의 벌판
퀘스트늑대의 시험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늑대의 생명수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늑대 우두머리의 말에 의하면 이대로 두면 류호가 위험한 모양이다. 무슨 말이지? 늑대 우두머리에게 물어 보자.
진행중
늑대 우두머리는 자신들을 은혈랑이라 소개하며 은혈랑이 성인이 되려면 늑대의 생명수를 마셔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지 못하면 위험하다는데... 어서 리프레의 스켈레곤을 처치하고 늑대의 생명수를 구해야 한다!

 늑대의 생명수 0 / 1
완료
늑대의 생명수를 구해 류호에게 먹였다. 더 강한 심장을 갖게 된 류호는 성인 늑대가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늑대 우두머리
...알고 있는가. 우리는 은혈랑. 은색 피를 가진 늑대이다. 우리는 성인이 되기 위해 심장을 강하게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향에서만 나는 늑대의 생명수를 마셔야만 한다. 늑대의 생명수를 마시지 못하면 위험하다.
1
늑대 우두머리
그대가 데리고 있는 아이... 류호라고 이름 지었던가? 류호는 이제 곧 성인이 된다. 그렇기에 우리는 아이를 되찾으러 왔다. 그대는 거절했다. 하지만 이대로는 아이가 위험하다. 그러니 그대에게 제안한다. 늑대의 생명수를 구해와라
yes\0
늑대 우두머리
늑대의 생명수는 리프레의 스켈레곤에게서 구할 수 있다. 어서 구해오도록 해라.
no\0
늑대 우두머리
거절하면 아이는 데려가도록 하겠다. 그냥 두면 아기의 목숨이 위험하다. 고향에 데려가 늑대의 생명수를 마시도록 하겠다.
진행중0
늑대 우두머리
늑대의 생명수를 구해 왔는가? 그렇다면 바로 아이에게 마시도록 하겠다. 어서 늑대의 생명수를 건네라.



 류호 1개
yes\0
늑대 우두머리
이로서 류호는 성인 늑대가 되었다. 늑대의 생명수를 만들어온 그대는 좋은 인간이다. 앞으로도 류호를 잘 부탁한다.
stop\item\0
늑대 우두머리
아직 늑대의 생명수는 구하지 못한 건가? 늑대의 생명수는 리프레의 스켈레곤에게서 구할 수 있다. 어서 구해오도록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