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늑대 무리의 방문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푸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푸니의 벌판
퀘스트아기 늑대의 사춘기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엔의 펭귄 푸니가 뭔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인데...
진행중
늑대 무리가 리엔을 방문해 류호를 찾고 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아기 시절에 류호를 잃어버린 늑대 무리인 모양이다. 늑대 우두머리를 만나 그들이 찾아온 목적을 들어 보자. 늑대 우두머리는 리엔 수련장 입구에서 갈 수 있는 늑대의 시험에서 기다리고 있다.
완료
늑대 우두머리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푸니
저기, 영웅님. 큰일났어요! 거대한 늑대 무리가 찾아와서 당신을 만나고 싶대요! 왜냐고 물어 보니 예전에 아기 늑대를 한 마리 잃어버렸는데, 그 아이가 당신에게 있다는 소문을 들었대요! 류호를 가리키는 게 틀림없어요!
1
푸니
무슨 목적으로 찾아온 걸까요? 혹시 류호를 데려가려는 것은 아닐까요...? 아아, 그러면 안 되는데... 목적이 뭐건 간에 류호의 주인인 당신께서 그들을 만나봐야 할 것 같아요. 가서 늑대 우두머리를 만나 주세요.
yes\0
푸니
그들은 얼음 벌판에 늑대 한 마리를 마중내보내겠다고 했어요. 늑대라고 해도 굉장히 점잖아 보이긴 했지만...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 조심하세요.
no\0
푸니
영웅님께서 만나줄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했는데... 역시 가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진행중0
늑대 우두머리
...그대가 우리 일족의 아이를 데리고 있는 자인가?
stop\npc\0
푸니
아직 늑대 우두머리는 만나지 못하신 건가요? 그는 리엔 수련장 입구에서 갈 수 있는 늑대의 시험에 있겠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