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삐뚤어진 늑대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푸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푸니의 벌판
퀘스트아기 늑대의 사춘기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잃어버렸다가 되찾은 늑대는 덩치가 작아진 데다가 성격도 완전히 삐뚤어진 모양이다. 어떻게 하지? 리엔으로 가서 푸니에게 물어 보자.
진행중
푸니의 말에 의하면 한 번 잃어버렸던 늑대는 충격과 우울로 덩치도 작아지고 성격도 완전히 삐뚤어 진다고 한다. 다시 한 번 제대로 성장시켜 주어야 하는 모양이다. 제대로 성장시키고 싶다면 그만한 교육비를 내야 한다는데...

80,000,000 메소
완료
교육비를 주고 늑대를 즐겁게 해 주었다. 다행히 늑대는 성장한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푸니
무슨 일이세요? 네? 류호가 이상하게 덩치가 작다고요? 그거야 당연하죠. 한 번 잃어버렸던 늑대는 그 충격으로 우울증에 걸린다고 하거든요. 덕분에 덩치도 작아지고 성격도 삐뚤어진다고 해요.
1
푸니
류호의 성격을 원래대로 돌려 놓고 제대로 성장시키고 싶으시다면 제가 류호를 맡아 드릴 수 있어요. 책임지고 좋은 늑대로 키워 돌려드릴게요. 하지만 그냥은 안 돼요. 그만한 대가를 주셔야 해요.
yes\0
푸니
8000만 메소를 주시면 류호를 다시 교육시킨 후 돌려드릴게요. 비싸다고요? 그건 그만큼 당신의 실수가 크기 때문이에요. 메소가 중요한 건 아니지만, 그만한 대가를 치르지 않으면 당신은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도 있으니 그 정도는 받겠어요.
no\0
푸니
대가가 두려우시다면 어쩔 수 없죠. 영웅님께 류호가 그 정도가치밖에 안 될 줄은 몰랐어요.
진행중0
푸니
8000만 메소를 가져오신 모양이군요? 좋아요. 그럼 잠시 류호를 제게 주세요. 류호를 잘 교육시킬게요.



 류호 1개
yes\0
푸니
교육이 끝나면서 동시에 류호가 원래의 모습으로 성장했어요... 제발 더 이상은 늑대를 잃어버리지 마세요. 아셨죠?
stop\item\0
푸니
8000만 메소를 가지고 류호를 데려오시면 류호를 다시 교육시켜 드릴게요. 비싸다고 하진 말아주세요. 그 정도 대가를 치르셔야 다시는 류호를 잃어버리지 않으실 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