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잃어버린 늑대 안장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카두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늑대 라이딩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늑대 안장을 잃어버렸다! 어떻게 하지? 
엘나스에 가서 스카두르에게 물어 보자.
진행중
스카두르는 늑대 안장을 다시 만들고 싶다면 재료를 다시 구해 오라고 말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재료만이 아니라 만드는데 드는 수고비 1000만 메소도 줘야 한다는데... 헉.

10,000,000 메소
 주니어 예티의 가죽 0 / 50
완료
재료와 수고비를 주고 스카두르에게 늑대 안장을 다시 받았다.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카두르
오, 라이더 동지! 늑대 라이딩은 잘 하고 있나? 그런데 뭔가 부족해 보이는데... 응? 늑대 안장을 잃어버린 건가? 이런, 안장이 없으면 늑대를 탈 수 없는데...
1
스카두르
어쩔 수 없군. 늑대 안장을 다시 만들어 주도록 하지. 그런데... 저번에야 라이딩을 함께 즐기기 위해 무료로 안장을 만들어 줬지만... 이번에는 수고비도 줘야 한다네. 괜찮나?
yes\0
스카두르
그럼 늑대 안장의 재료인 주니어 예티의 가죽 50개와 함께 1000만 메소를 가져 오게나. 좀 비싼가? 하하하하! 내가 좀 고급인력이라서 말이야.
no\0
스카두르
흠... 거절인가? 아쉽군. 늑대 라이딩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을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진행중0
스카두르
오, 재료를 모두 구해 왔군. 그럼 수고비까지 건네 주겠나? 그럼 바로 늑대 안장을 만들어 주지.



 늑대 안장 1개
yes\0
스카두르
자, 여기 완성된 늑대 안장이라네. 혹시 또 안장을 잃어버리게 된다면, 다시 언제든지 다시 찾아오게. 다시 한 번 이 안장 위에서 바람을 갈라 보게나, 동지!
stop\item\0
스카두르
아직 재료와 수고비를 모두 갖추지 못한 것 같구만. 늑대 안장의 재료는 전에 구했던 것처럼 주니어 예티의 가죽 50개이고 거기에 안장을 만드는 수고비 1000만 메소를 주면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