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늑대 라이딩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카두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기 늑대 다루는 법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있는 모양인데... 엘나스로 가서 스카두르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스카두르에게서 늑대 라이딩에 대해 알게 되었다! 늑대를 타고 빠르게 이동하며, 늑대와 더 친해질 수 있는 모양인데... 늑대를 타려면 일단 스카두르가 부탁한 재료부터 구해 오자.

 주니어 예티의 가죽 0 / 50
완료
스카두르에게서 늑대를 타는 법을 전수받았다. 류호와 함께 바람을 가르며 세계를 다닐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카두르
이야, 당신이 데리고 있는 그거 늑대 맞지? 늑대를 데리고 다니는 사람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군. 그런데... 늑대를 데리고 있으면서 늑대 라이딩은 하지 않는다니 혹시 늑대 라이딩에 대해 모르는 건가?
1
스카두르
늑대 라이딩이란 말이지, 늑대의 등을 타고 다니는 것을 말해. 더 빨리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바람을 가르며 라이딩하다 보면 늑대와 더 깊게 교감할 수 있는 법이지. 나도 왕년에는 헥터며 화이트팽이며 멋지게 라이딩하고 다녔다고!
2
스카두르
혹시 당신도 늑대 라이딩을 해보고 싶지 않아? 그렇다면 이 스카두르가 도와주도록 하지.
3
스카두르
늑대 라이딩을 하고 싶다고 준비도 안 된 늑대 맨 등에 올라타면 곤란해. 일단은 먼저 늑대 안장을 구해야만 늑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을 수 있지. 안장은 내가 만들 줄 아니 당신은 안장 재료만 구해오면 돼.
4
스카두르
늑대 안장의 재료는 주니어 예티의 가죽이야. 한 50장 정도 있으면 충분할 것 같군. 재료를 모두 구해오면 라이딩 스킬과 함께 늑대 안장을 전해 주도록 할게. 그럼 서두르라고. 기대해도 좋아.
진행중0
스카두르
주니어 예티의 가죽을 모두 구해 온 거야? 빠른걸~ 역시 자네도 라이딩을 기대하고 있는 모양이군. 그럼 잠시만 기다려 봐. 안장을 만들어 주지.



 류호
yes\0
스카두르
자, 이걸로 자네도 늑대를 탈 수 있게 되었어. 이걸로 늑대 라이더 동지가 한 명 더 생겼군! 하하하! 자, 그럼 늑대 등 위에서 바람을 느껴 보라고!
stop\item\0
스카두르
아직 주니어 예티의 가죽 50개는 구하지 못한 거야? 가죽이 부족하면 늑대 안장을 만들 수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