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잃어버린 늑대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푸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푸니의 벌판
퀘스트아기 늑대의 이름은 류호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류호를 잃어버렸다! 어떻게 하지? 리엔으로 가서 푸니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푸니는 버려진 류호가 슬퍼하며 돌아왔다며, 제대로 기르지 못한다고 화를 냈다. 그러면서 푸니는 약해진 류호의 몸을 되돌리는데 약이 필요하니 그만한 약값을 달라는데...

20,000,000 메소
완료
류호를 돌려 받았다. 다시는 잃어버리지 말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푸니
잠깐만요, 영웅님! 그렇게 안 봤는데 사람이 왜 그러세요? 잘 부탁한다고 분명히 말씀 드렸잖아요! 어떻게 그렇게 영웅님을 잘 따르는 류호를 소홀히 대할 수 있죠? 류호가 울면서 되돌아왔다고요!
1
푸니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 류호는 완전히 약해지고 덩치도 작아져 버렸어요! 류호를 돌려받고 싶으시면 헥터를 치료하는데 사용한 메소를 지불해 주세요! 메소가 중요한 건 아니지만, 그 정도 성의도 보이지 못하는 분께 류호를 맡길 수 없어요!
yes\0
푸니
류호의 몸을 치료하는데 사용한 메소는 모두 2000만 메소예요. 엄청나다고요? 그거야 그만큼 당신에게 버림받은 마음의 상처가 크게 때문이죠! 당신은 많다고 하셔선 안 돼요!
no\0
푸니
이건 메소 문제가 아니라 성의 문제예요. 당신께 류호가 정말로 중요하다면 그 정도 성의는 보여 주셔야 해요!
진행중0
푸니
2000만 메소는 가져오신 건가요? 휴우... 이 정도면 류호를 치료하는데 사용한 영양제 값은 되는 것 같네요. 원래대로라면 이보다 훨씬 더 많이 받고 싶지만... 이 정도로 참을게요. 자, 어서 류호를 받으세요.



 류호 1개
yes\0
푸니
덩치가 작아진 게 아니라 아예 어려진 것 같다고요? 그러고 보니 그냥 살이 빠져서 마른 것 치고는 좀 심하게 작아졌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마음의 상처가 너무 커서 퇴행한 모양이에요. 늑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류호는 섬세한 아이니까요.
stop\item\0
푸니
아직 2000만 메소를 가져오지 못하신 건가요? 늑대의 건강을 회복시키는데 영양제 2개나 사용했으니, 그 정도는 지불해 주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