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아기 늑대의 이름은 류호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누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눈 덮인 고래섬
퀘스트아기 늑대를 위한 영양식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기 늑대용 영양식은 완성 되었을까? 눈 덮인 고래섬나누크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나누크에게 완성된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받았다. 이거라면 아기 늑대를 키우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다. 어서 리엔으로 가서 푸니에게 영양식을 전해 주자. 눈 덮인 벌판2주변 어딘가에 푸니가 있을 것이다.
완료
영양식을 먹은 아기 늑대는 왠지 나를 따르는 듯 하다... 푸니에게 아기 늑대, 류호를 받았다. 잘 기르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누크
자, 아기 늑대용 영양식이 완성 되었어요! 이것만 먹으면 아기 늑대의 건강은 문제 없을 거예요! 바로 영양식을 가져 가시겠어요?
yes\0
나누크
자, 그럼 식기 전에 아기 늑대에게 영양식을 먹여 주세요. 혹시 늑대를 키우다가 더 궁금한 게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하시고요. 뭔가 조언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예쁜 늑대 키우세요~
yes\1
나누크
(늑대를 위한 영양식을 받았다. 어서 푸니에게로 돌아가자. 푸니는 눈 덮인 벌판2 주변 어딘가에 있다고 한다.)
no\0
나누크
영양식이 식으면 맛이 없을 텐데... 다시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0
푸니
앗, 영웅님! 돌아오셨군요! 나누크씨는 만나고 오신 건가요? 어라... 그건 아기 늑대용 영양식? 혹시 아기 늑대를 위해 준비해 주신 건가요! 와아! 감사합니다! 어디 한 번 먹여볼게요!



 류호 1개
yes\0
푸니
와앗, 아기 늑대가 눈을 떴어요! 확실히 영양식이 효과가 있는가 봐요...! ...어라라? 그런데 이 아기 늑대, 왠지 영웅님을 따라가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요?
yes\1
푸니
아무래도 아기 늑대는 자기 목숨을 구해준 사람이 누구인지 아는 모양이에요. 영웅님을 무척 따르네요. 이를 어쩐다... 휴우, 어쩔 수 없죠. 영웅님께서 이 아기 늑대를 돌보시는 수밖에...
yes\2
푸니
이 아기 늑대의 이름은 류호라고 지었어요. 멋진 이름이죠? 영웅님께 아기 늑대를 맡길 테니 잘 돌봐 주세요. 참, 그 아이, 아직은 어려도 영웅님 한 명 정도는 태우고 다닐 수 있으니 나중에 한 번 타보세요. 아셨죠?
stop\npc\0
나누크
아직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전달하지 않으신 건가요? 어린 아기니까 계속 굶으면 금세 쇠약해져 버릴 거예요. 어서 아기 늑대를 맡고 계신 분께 가세요. 서두르세요.
stop\item\0
푸니
아직 나누크씨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분명 나누크씨라면 아기 늑대를 튼튼하게 할 방법을 알 텐데...
lost\0
나누크
어머,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잃어버리신 건가요? 어쩐지 많이 만들어지더라니, 이럴 때를 대비해서 그랬나 보네요. 남은 영양식을 드릴 테니 걱정 말고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