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아기 늑대를 위한 영양식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누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눈 덮인 고래섬
퀘스트푸니의 부탁 (완료)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눈 덮인 고래섬에 사는 나누크에게 늑대 키우는 법을 물어 보자.
진행중
나누크는 늑대를 키워본 적이 있다며 약해진 아기 늑대를 위한 영양식을 만들어 주겠다는데... 영양식의 재료는 씨클을 잡으면 나오는 해마의 꼬리켄타가 파는 아기 늑대용 영양제라고 한다.

 해마의 꼬리 0 / 50
 아기 늑대용 영양제 0 / 1
완료
모든 재료를 받은 나누크는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만들 테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누크
어머, 혹시 늑대를 키우시는 건가요? 개를 키우는 사람은 많지만 늑대를 키우는 사람은 드문데... 아, 늑대 키우는 법에 대해 물어보셨죠? 예전에는 다친 늑대를 돌봐준 적이 있어서 약간은 알고 있어요.
1
나누크
아기 늑대의 몸이 약해졌다면 그건 아마 영양이 부족해서 일 거예요. 허스키를 위한 영양식을 조금 개량해서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만들어 본 적이 있는데, 혹시 당신도 영양식이 필요하시다면 만들어 드릴게요.
yes\0
나누크
그럼 영양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구해 주시겠어요? 재료는 영양가 높은 해마의 꼬리 50개아기 늑대용 영양제예요. 영양제는 아쿠아로드 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을 키우는 켄타씨가 가지고 있을 거예요.
yes\1
나누크
모든 재료를 구해 오시면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만들어 드릴게요. 그럼 수고하세요.
no\0
나누크
음... 영양식은 필요 없으신가요? 늑대를 키우시는 게 아니라 키우려고 사전 조사라도 하시는 건가...?
진행중0
나누크
어머, 벌써 영양식 재료를 모두 구해오신 건가요? 잠시만요. 그럼 재료들을 이용해서 아기 늑대용 영양식을 만들 테니 조금 후에 말을 걸어 주세요.
stop\item\0
나누크
아직 아기 늑대용 영양식의 재료는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해마의 꼬리 50개아기 늑대용 영양제 1개랍니다. 해마의 꼬리는 아쿠아로드의 씨클을 사냥하면 얻을 수 있고, 영양제는 동물원의 켄타씨가 판매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