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라엘 돕기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라엘과 대화하기
퀘스트킹크랑의 제물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킹크랑의 제물을 정하는 내기를 시작한 리엘과 라엘, 로엘... 이기는 사람만이 제물이 될 자격을 얻는다! ...이 황당한 소녀들을 어떻게 말려야 할까? 라엘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수줍음 많은 라엘. 그녀의 내기 내용은 엄티 50마리 퇴치라고 한다. 얌전해 보이는 그녀가 이런 내기에 참가하다니... 무척 의외다. 주저하며 내기를 도와달라는 라엘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했으니 어서 로랑을 퇴치하고 이 바보 같은 내기는 그만두라고 말해주자.

엄티 0 / 50
완료
라엘을 위해 엄티를 모두 퇴치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엘
저, 저어... 당신이 내기의 심판을 맡아주신 모험가님? 반가워요. 잘 부탁드립니다... 이길 자신은 없지만... 네? 왜, 왜 이길 자신이 없냐고요?
1
라엘
그거야... 내기 내용이 엄티 퇴치인걸요? 그런 걸 어떻게 할 수 있겠어요. 모험가님처럼 강한 분이면 모를까, 전 평범한 소녀일 뿐인걸요...
2
라엘
하지만... 겁도 많고 소심한 저이지만 이번 내기에서는... 지고 싶지 않아요. 모험가님... 이런 부탁, 해서는 안 되는 건 알지만...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yes\0
라엘
아? 아앗... 정말 도와주시는 건가요? 정말로요? 미, 믿어지지 않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엄티 50마리만 퇴치해 주세요. 퇴치하고 오실 때까지 여기서 기다릴게요.
no\0
라엘
역시 안 되는군요... 하긴. 모험가님께서 저처럼 보잘것없는 아이를 도와주실 리가 없지요...
진행중0
라엘
엄티 50마리는 모두 퇴치하고 오신 건가요? 다치신데는 없으세요? 아아, 다행이다... 정말 감사합니다.

 200 exp
yes\0
라엘
네? 내기를... 포기하라고요? 어째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건가요...? 모험가님께서 이렇게 도와주셨으면서... 당신의 수고를 헛되게 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꼭 내기에서 우승하고 말겠어요.
stop\mob\0
라엘
아직 엄티 50마리는 다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늦으면 내기에서 져버릴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