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킹크랑을 퇴치하라!
킹크랑의 제물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엘과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름다운 휴양지 플로리나 비치. 그 평화로운 해변에 무서운 괴물이 나타났다는 것 같은데... 플로리나 비치의 소녀 리엘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무시무시한 몬스터 킹크랑이 따뜻한 난류를 타고 흘러들어와 플로리나 비치를 위협하고 있다. 킹크랑의 분노를 막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소녀를 제물로 바쳐야만 한다는 리엘. 리엘은 로엘, 라엘과 함께 누가 괴물의 제물이 될 것인지 내기를 하기로 했다며 심판을 봐달라고 했다. 진심으로 그런 이상한 같은 내기를 하겠다는 걸까?

리엘 돕기 시작안함
로엘 돕기 시작안함
라엘 돕기 시작안함
완료
바보 같은 내기가 진짜로 성립되기 전에 세 소녀를 모두 도와주었다. 이제 서로 제물이 되겠다고 다투는 일은 없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엘
플로리나 비치로 휴양오신 여행자라면 어서 자리를 피하세요! 이 곳은 더 이상 평화롭지 않아요! 아름다운 해변을 무시무시한 몬스터가 점령해 버렸거든요! 저 먼 바다에서 난류를 타고 흘러들어온 킹크랑이 말이에요!
1
리엘
거대한 소라 껍데기에 몸을 숨긴 킹크랑은 강력한 힘으로 다른 몬스터들을 누르고 이 플로리나 비치의 제왕으로 군림하고 있어요! 플로리나 비치의 모든 사람들은 킹크랑으로 인해 두려움에 떨고 있답니다. 언제 그에게 잡아먹힐지 모르니까요!
2
리엘
그래서 우리 세 자매는 결심했답니다. 마을 사람들을 괴물로부터 구하기 위해 한 명이 킹크랑에게 제물로 가기로요. 네? 킹크랑이 제물을 요구했냐고요? 물론 킹크랑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원래 이런 때는 다 이렇게 하는 거잖아요?
3
리엘
이야기책을 보세요. 마을을 위해 눈물을 머금고 희생을 자처하는 가련하고 고귀한 소녀... 마치 한 떨기의 꽃과도 같이 아름다운 소녀의 이야기를 읽어보셨다면 이 역할의 로망을 아실 거예요!! 아아... 얼마나 낭만적인지.
4
리엘
하지만 누가 제물로 갈지는 결정하지 못했어요. 로엘도 라엘도 이 역할은 양보 못하겠다고 하더라고요. 하는 수 없이 내기로 킹크랑의 제물을 뽑기로 했답니다. 이제부터 내기를 시작해야 하니 잠시만 비켜주세... 음? 혹시 내기에 관심 있으신가요?
yes\0
리엘
앗. 잘 됐네요. 그럼 이 내기의 심판을 봐주시겠어요? 모두들 정정당당하게 내기에 임하는지, 혹시 부정한 방법을 쓰지는 않는지 잘 살펴봐 주시면 돼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no\0
리엘
그럼 자리를 비켜주세요. 서둘러 내기를 시작해야 하니까요.
진행중0
리엘
아아~ 이런. 여행자님! 정정당당한 내기를 위해 심판을 봐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심판이 먼저 부정을 저지르시면 안 되죠! 차라리 한 명만 도와주시면 모를까, 모두 다 도와주시면 내기가 성립이 안 되잖아요!

 200 exp
yes\0
리엘
아이 참... 그럼 어떻게 하지? 내기는 이미 물 건너 간 것 같은데...
stop\quest\0
리엘
아직 내기가 끝나지 않았어요! 누가 이기는지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