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리엘 돕기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엘과 대화하기
퀘스트킹크랑의 제물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킹크랑의 제물을 정하는 내기를 시작한 리엘과 라엘, 로엘... 이기는 사람만이 제물이 될 자격을 얻는다! ...이 황당한 소녀들을 어떻게 말려야 할까? 리엘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내기에 이길 수 있도록 그녀를 몰래 도와달라는 리엘. 그녀의 내기 내용은 클랑 50마리 퇴치라고 한다... 어쩌다 이런 이상한 내기에 휘말리게 된 거지? 일단 도와줘서 내기를 끝내게 하고 이런 바보 같은 짓은 하지 말라고 말해줘야겠다.

클랑 0 / 50
완료
리엘을 위해 클랑을 모두 퇴치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엘
흠흠. 모험가님. 잠깐만 이리로... (소근소근)
1
리엘
누가 킹크랑의 제물이 될지 정하는 내기를 시작했어요. 일단 시작은 했는데... 그게 그리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세상에... 해변에 있는 클랑들을 퇴치해야 하지 뭐예요.
2
리엘
물론 그 정도로 어렵지 않으면 승자를 가릴 수 없긴 하겠지만, 그래도 그렇지. 너무 어렵다고요! 모험가님처럼 강한 분이 살짝만 도와주시면 금방 퇴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물론 라엘과 로엘에게 몰래요.
yes\0
리엘
우훗. 모험가님이라면 도와주실 줄 알았아요. 그럼 클랑50마리만 퇴치해 주세요. 그 정도면 라엘과 로엘의 코를 남작하게 만들어 버릴 수 있을 거예요!
no\0
리엘
도와주실 수 없으시다는 건가요? 아아~ 이런. 너무하세요. 리엘처럼 가녀린 소녀가 클랑 퇴치를 해야 한다는데 도와주실 수 없다니...
진행중0
리엘
와앗! 역시 모험가님이셔! 이렇게 금방 클랑을 퇴치해 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모험가님은 최고~

 200 exp
yes\0
리엘
네? 내기를 그만 두라고요? 모험가님은 소녀의 로망을 모르시는군요. 희생하는 그 순간조차도 아름다운 소녀... 아아, 오래 전부터 꿈꿔오던 역할이에요. 절대 놓칠 수 없어요. 이미 승자는 정해져 있다고요.
stop\mob\0
리엘
아직 클랑 50마리를 다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아아~ 당신에게라면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일 텐데... 좀 더 노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