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달팽이 전설
달팽이 사냥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이야기의 주인공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알로이는 물론이고 무지개색 달팽이 등껍질을 가지고 있는 달팽이, 마노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요정 윙. 마노의 위치를 알려줄 테니, 대신 달팽이 껍질들을 구해 달라고 말하는데...

달팽이의 껍질 0/10
파란 달팽이의 껍질 0/10
빨간 달팽이의 껍질 0/10
완료
요정 윙에게 달팽이 껍질을 전해 주고 마노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마노는 해안가 풀숲 지역에서 자주 나타난다는데... 그럼 다시 피아에게 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흐응~ 너, 이제 보니 알로이에 대해 궁금한 게 아니라 마노에 대해 궁금한 거구나? 그렇다면 그냥 알려줄 수는 없지~ 마노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대신 부탁을 한 개 들어줘야겠어.
yes\0
요정 윙
그럼 달팽이의 껍질, 파란 달팽이의 껍질, 빨간 달팽이의 껍질각각 10개씩 모아 줘. 뭐,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니잖아? 이 일만 해주면 마노가 어디서 나타나는지 알려줄게.
no\0
요정 윙
싫으면 관둬도 상관은 없지만... 마노에 대해 알고 있는 건 요정들 뿐이야. 인간들은 거의 알지 못한다고. 다른 곳에서 정보를 얻는 건 불가능할걸?
진행중0
요정 윙
달팽이의 껍질은 모두 가져온 거야? 흠... 어디 보자. 하나, 둘, 셋... 좋아. 한 개도 빠뜨리지 않고 가져왔군. 이걸 어디에 쓸거냐고? 이카루스가 달팽이 세마리라는 기술을 익히는데 필요하다고 해서 대신 구해주기로 했거든. 편하게 잘 구했네.

 100 exp
yes\0
요정 윙
자, 그럼 마노에 대해 알려줄게. 마노는 리스항구 옆에 있는 오솔길2에서 자주 나와. 알로이도 그 주변에서 발견했었다고 하니 틀림없지. 이거면 됐지?
stop\item\0
요정 윙
아직 달팽이 껍질을 모두 가져오지 못한 것 같은데? 달팽이 껍질, 빨간 달팽이 껍질, 파란 달팽이 껍질을 종류별로 각각 10개씩 모두 30개 가져오면, 마노에 대해 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