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도적의 세번째 수련
레벨 12이상 17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초보 도적의 두번째 수련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상태정보
시작가능
조금은 도적으로서의 자신에 익숙해진 당신. 하지만 아직 부족한 점은 많기만 하다. 당신의 그런 부분을 다크로드가 채워주겠다는데... 
진행중
다크로드는 도적이 가져야 할 집중력과 냉정함을 갖추려면 더 많은 수련이 필요하다며, 
옥토퍼스 30마리를 사냥해 보라고 했다. 

옥토퍼스 30마리라... 만만치 않은걸? 

옥토퍼스 0 / 30
완료
옥토퍼스 30마리를 모두 사냥했다. 후... 정말 쉽지 않았어. 하지만 아직도 멀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흐음... 애송이 도적이 전보다 확실히 나아졌군. 이 정도면 훌륭한걸? 잘만 하면 또 한 명 쓸만한 도적이 탄생하겠군... 하지만... 아직도 자넨 부족해. 더 큰 성장을 위해 한 번 더 수련을 하도록.
yes\0
다크로드
좋아. 이번에 자네가 해야 할 일은 옥토퍼스 30마리를 사냥하는 것이지. 결코 적지 않은 숫자이지만, 도적이라면 집중력과 냉정함으로 끝까지 방심하지 말고 싸우라고.
no\0
다크로드
스스로의 힘으로 수련할 수 있다면, 더 권할 필요도 없겠지.
진행중0
다크로드
옥토퍼스 30마리를 사냥하고 돌아왔군. 이젠 정말 제법이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는걸?



 하얀 포션 30개
 파란 포션 50개

 230 exp
yes\0
다크로드
자네에게 수련이 필요할 때가 되면 알아서 자네를 부를 테니 그때까지 더 수련하도록.
stop\mob\0
다크로드
아직 옥토퍼스 30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 조급해하지 마. 냉정하고 침착하게, 절대 집중력을 잃지 말고 몬스터와 싸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