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도적의 두번째 수련
레벨 11이상 16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초보 도적의 첫번째 수련 (완료)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보다 조금 강해지긴 했지만 아직도 갈 길은 멀기만 한 당신. 다시 한 번 다크로드의 도움을 받아보자.
진행중
다크로드는 기초적인 수련이 부족하다며 간단한 몬스터 사냥을 계속하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옥토퍼스 20마리를 사냥하라는데... 

옥토퍼스 0 / 20
완료
옥토퍼스 20마리를 모두 사냥하고 다크로드에게 보고했다. 훗. 20마리를 전부 사냥하다니 이 정도면 대단해...라고 생각하려는 순간, 다크로드가 별 것도 아닌 일 가지고 우쭐대지 말라고 말했다... 욱.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흠. 애송이 도적의 기량이 전보다는 나아진 것 같군. 그래봤자 오십보백보지만 말이야. 아직 한참 멀었어. 아무래도 이 다크로드님의 수련을 계속 받지 않으면 안 되겠는걸? 어때? 수련을 해보겠는가?
yes\0
다크로드
그렇다면 옥토퍼스 20마리를 사냥해 보라고. 한 번 사냥해 본 몬스터이니 별로 어렵지는 않겠지. 옥토퍼스을 계속 사냥해서 기초수련을 보다 확실히 한 후 다시 이곳으로 와서 보고하라고.
no\0
다크로드
스스로의 힘으로도 수련할 자신이 있다면, 그렇게 해보라고. 얼마나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야.
진행중0
다크로드
옥토퍼스 20마리를 해치우고 왔군. 그럭저럭 나쁘지는 않아... 애송이 도적이 이 정도 했으면 잘 한 거지 뭐. 흠? 뭐야 그 표정은? 설마 네가 대단한 일이라도 했다고 착각하는 건 아니겠지? 우쭐대지 말라고~ 아직도 멀었으니까.



 주황 포션 30개
 파란 포션 30개

 230 exp
yes\0
다크로드
자네에게 더 수련을 시킬 때까 되면 알아서 자네를 부르도록 하지. 그 때까지 조금이라도 애송이 티를 벗길 바라네.
stop\mob\0
다크로드
아직 옥토퍼스 20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 자네가 충분히 상대할 수 있는 적이라네. 두려워하지 말고 당당하게 싸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