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도적의 첫번째 수련
레벨 10이상 15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직업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상태정보
시작가능
도적으로 전직한 당신. 하지만 아직 무엇을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는데... 도적 전직 교관 다크로드의 도움을 받아보자. 
진행중
다크로드는 기초적인 수련을 위해 간단한 몬스터 사냥을 해보자며, 옥토퍼스 16마리를 쓰러뜨리고 오라고 말했다. 옥토퍼스는 커닝시티 주변에서 흔히 발견되니 어렵지 않을 거라는데... 

옥토퍼스 0 / 16
완료
옥토퍼스 16마리를 쓰러뜨리고 다크로드에게 보고했다. 흠... 이 정도야 간단하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도적이 되었다고 무작정 강해지는 것은 아니지. 이제 겨우 초보자에서 벗어난 애송이 도적은 스스로의 힘으로 전투를 하기도 어려운 법. 특히 자네 같은 경우엔 더 한 것 같은데... 어때? 이 다크로드님의 특별 수련을 받아보겠나?

수련을 하겠습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할 수 있습니다. #I 
1
다크로드
스스로의 한계도 인정할 줄 모르는 멍청이는 도적이 아니지...좋아. 자네에게 수련을 시켜주지.
stop\0\1
다크로드
알아서 할 수 있다고? 흐응...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뭐 수련을 받지 않겠다면 하는 수 없지만 말이야.
yes\0
다크로드
무기 사용법도 제대로 모르는 게 분명하니... 옥토퍼스를 사냥하는 게 좋겠군. 기본적인 도적의 사냥법부터 익혀야 뭐든 할 수 있을 테니까. 옥토퍼스 16마리를 사냥하고 와서 보고하라고. 옥토퍼스들은 커닝시티 주변에 널려 있으니 금방 할 수 있을 거야.
no\0
다크로드
수련할 준비가 되지 않은 모양이군...
진행중0
다크로드
옥토퍼스 16마리를 퇴치하고 돌아왔군. 뭐, 이 정도야 별 것 아니지? 혹시라도 이 정도에서 만족하지 말라고. 자네는 이제 겨우 도적으로서의 걸음마를 한 것 뿐이니까 말이야.



 빨간 포션 30개
 파란 포션 30개

 230 exp
yes\0
다크로드
자네에게 더 많은 수련을 시켜야 할 때가 되면 알아서 자네를 부르도록 하지. 그때는 지금보다 실력이 조금이라도 늘어 있었으면 좋겠군.
stop\mob\0
다크로드
아직도 옥토퍼스 16마리를 퇴치하지 못한 건가? 나, 원. 이래서야~ 좀 서두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