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마법사의 세번째 수련
레벨 10이상 15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초보 마법사의 두번째 수련 (완료)
직업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조금씩 강해져가고 있는 당신. 착실하게 마법사로서의 실력을 쌓아가는 당신에게 하인즈가 세번째 수련을 도와주겠다고 한다.
진행중
하인즈의 이번 수련은 슬라임 20마리를 퇴치하는 것이다. 이미 몇 번이고 퇴치해 본 녀석이니 어려울 것 없다. 어서 슬라임을 퇴치하자. 

슬라임 0 / 20
완료
슬라임 20마리를 퇴치했다. 적은 수는 아니지만 상대하기 어려운 숫자도 아니었다. 훗. 이 정도면 꽤 훌륭한 마법사 같은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두번째 수련을 마친지 얼마나 되었더라... 그 동안 자네 실력은 또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군. 그렇게 성실하게 계속 수련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높은 경지에 오를 수 있을 것이네. ...하지만 아직은 초보 마법사일 뿐이니, 이 하인즈의 도움을 받게나.
yes\0
하인즈
이번에 해야 할 일은 슬라임 20마리 퇴치라네. 많다고? 물론 적은 수는 아니지만, 자네가 처치하기 어려운 숫자도 아니지. 강해지고 싶다면 더 참고 인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네. 어서 가서 슬라임을 퇴치하게.
no\0
하인즈
스스로 수련을 할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것은 없지.
진행중0
하인즈
슬라임 20마리를 퇴치했군. 자네의 성장이 정말 눈부시구만... 허허.



 하얀 포션 30개
 파란 포션 50개

 230 exp
yes\0
하인즈
하지만 이 정도로 만족해서는 안 되는 법일세. 좀 더 열심히 수련하게나. 새로운 수련이 필요할 때가 되면 다시 자네를 부르겠네.
stop\mob\0
하인즈
슬라임 20마리 퇴치는 아직인 모양이군. 서두를 것 없네. 느긋하게, 하지만 방심하지 말고 사냥해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