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마법사의 두번째 수련
레벨 9이상 1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초보 마법사의 첫번째 수련 (완료)
직업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보다 조금 강해진 것도 같지만 여전히 미숙하기만 한 당신. 하인즈에게 두번째 수련을 받아보자.
진행중
하인즈는 중요한 건 기초 수련이라며 이번에는 슬라임 20마리를 퇴치해 보라고 했다. 슬라임 20마리라... 긴장되지만 멈출 수 없지. 

슬라임 0 / 20
완료
슬라임 20마리를 퇴치하고 하인즈에게 보고했다. 하인즈는 만족한 듯, 인자하게 웃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전보다 실력이 늘었군... 자네는 모르겠지만 이 하인즈의 눈에는 향상된 것이 보인다네. 하지만 아직 미숙한 부분이 많으니, 이 하인즈가 조금 더 도움을 주도록 하지. 어떤가? 수련을 받겠는가?
yes\0
하인즈
그럼 슬라임 20마리를 퇴치해 보게. 중요한 것은 기초 수련이지... 자네는 이미 8마리를 퇴치한 경험이 있으니 그리 어렵지 않을 걸세.
no\0
하인즈
스스로 수련할 수 있다면 그것도 좋을 테지...
진행중0
하인즈
슬라임 20마리는 퇴치한 겐가? 오오, 좋아. 모두 퇴치하고 왔군. 훌륭하네. 이렇게만 계속 한다면 금방 실력이 늘겠군.



 주황 포션 30개
 파란 포션 30개

 230 exp
yes\0
하인즈
하지만 이 정도로 만족해서는 훌륭한 마법사가 될 수 없다네. 좀 더 열심히 수련하게나. 새로운 수련을 시작할 때가 되면 다시 자네를 부르겠네.
stop\mob\0
하인즈
아직 슬라임 20마리를 다 사냥하지 못했군... 쉽지 않겠지만 자네에게 어려운 일은 아니야. 어서 더 사냥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