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마법사의 첫번째 수련
레벨 8이상 13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직업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법사로 전직한 당신. 하지만 아직 무엇을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는데... 마법사 전직 교관 하인즈의 도움을 받아보자. 
진행중
하인즈는 기초적인 수련을 위해 간단한 몬스터 사냥을 해보자며, 슬라임 8마리를 쓰러뜨리고 오라고 말했다. 슬라임은 엘리니아 마을 주변 숲에 많이 있으니 찾기 어렵지는 않을 것이라는데... 

슬라임 0 / 8
완료
슬라임 8마리를 쓰러뜨리고 하인즈에게 보고했다. 흠... 이 정도야 간단하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이보게, 젊은 마법사. 마법사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아 어려운 점이 많겠군. 마법사가 되었다고 해도 아직은 모르는 것이 더 많은 데다가 스스로의 힘으로 사냥하는 것도 어렵고... 아닌가? 어떤가? 이 하인즈가 자네의 수련을 도와주어도 되겠는가?

수련을 하겠습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할 수 있습니다. #I 
1
하인즈
더 큰 성장을 위해 스스로의 한계를 인정하는 건 좋은 자세이지. 좋아. 자네에게 수련을 시켜주지.
stop\0\1
하인즈
스스로의 힘으로 할 수 있다니, 그거 참 기특하군... 하지만 혼자서 수련하기란 쉽지 않을 걸세... 자네의 힘만으로 어려워진다면 언제든 찾아오게.
yes\0
하인즈
강력한 몬스터를 상대하기에 자네는 여러모로 미숙하지. 그러니 일단 기본적인 마법사의 사냥법부터 익히는 게 좋겠군. 슬라임 8마리 정도만 사냥하면 어느 정도 기초는 익힐 수 있을 것 같군... 슬라임은 엘리니아 주변에 많이 서식하니 어서 가보게.
no\0
하인즈
수련을 받을 준비가 되지 않은 모양이군...
진행중0
하인즈
호오~ 슬라임 8마리를 모두 퇴치했군. 생각보다 빠른걸? 훌륭하군, 훌륭해...



 빨간 포션 30개
 파란 포션 30개

 170 exp
yes\0
하인즈
하지만 이 정도로 만족해서는 안 되지. 좀 더 열심히 수련하게나. 새로운 수련을 시작할 시점이 되면 다시 자네를 부르지.
stop\mob\0
하인즈
슬라임 8마리 퇴치는 아직인 건가? 좀 더 노력해 주게.